아시아나항공 여성승무원들의 눈물
승무원준비, 머리부터 발 끝까지 최근 동안 새해가 되면서 앞으로 업계에서는 객실승무원 채용이 굉장히 적극적으로 이루어질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과 같은 국내 대형항공사부터 진에어, 에어부산,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과 등의 LCC 항공사를 비롯하여 싱가폴항공, 에어프랑스, 에어아시아, 중국 남방항공, 동방항공 등 수많은 외항사까지 신규 노선 증대 및 증편, 여객기 추가 도입, 여행객의 증가로 인해 항공사들이 앞다투어 항공승무원 채용공고를 내놓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양상이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고원희는 아시아나항공 제8대 모델로 발탁됐었습니다. 만 열일곱살 나이로 역대 최연소였는데, 박주미, 한가희, 이보영 등 많은 여배우들이 신인 시절에 아시아나항공 모델을 했었습니다. 고원희는 2012년부터 2018년까지 6년 동안 전속 모델로 활동했으며, 이후 이수민이 모델이 되었는데, 이수민은 만 16세의 나이로 최연소 기록 또한 갱신되었습니다. 고원희는 2015년 kbs 1일 아침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에서 첫 여주인공을 맡았었는데 당시 함께 출연한 상대 배우 이하율과 실제로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kbs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고백하며 오픈 연애까지 했습니다. 이하율은 87년생으로 둘은 서로 7살 차이였으며, 고원희가 와이키키 촬영 당시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거나 까메오로 출연하는 등 사랑을 과시했었습니다.
공중잔혹사 꽃들의 전쟁은 당시 20살 신인이었던 고원의 첫 사극 도전이자 첫 주연을 맡은 작품이었는데, 신인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나 맡은 배역이 주인공 김현주와 대립을 이루는 왕비 역할이었는데, 대선배에게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인지 1년 후 고원희는 또다시 사극에게 캐스팅 되는데, 바로 kbs 드라마 왕의 얼굴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조연이었지만 또 앙비 역할을 맡았고, 역시나 안정적인 연기로 큰 호평을 받았는데, 당시 해당 드라마를 시청하는 일부가 고원희의 연기를 보기 위해 시청해야만 되는 말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물론 연기력도 좋았지만 고원희는 동양적인 이목구비에 단아한 이미지라 특히나 사극에 잘 어울렸습니다. 고원이는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했지만 괜찮은 작품을 만나지 못해 사실 인지도가 거의 없었는데, 그러다.
아시아나 항공 Asiana Airlines
아시아나 항공은 유서 깊은 한복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화려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유니폼을 갖고 있습니다. 아이아나AirAsia 항공의 승무원 유니폼이 예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 아이아나 항공은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를 사용하여 유니폼을 디자인합니다. 주로 레드와 화이트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여러 다홍색, 주황색, 청록색 등의 밝은 컬러를 활용하여 화려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2.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아이아나 항공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선명한 로고나 그래픽 요소, 대조적인 컬러 조합 등을 활용하여 유니폼에 독특하고 생기있는 느낌을 부여합니다. 3. 현대적이고 생기있는 스타일 아이아나 항공은 현대적이고 생기있는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터키 항공 Turkish Airlines
터키 항공은 따뜻한 컬러와 독특한 패턴을 사용하여 화려하고 매력적인 유니폼을 갖고 있습니다. 터키 항공Turkish Airlines의 승무원 유니폼이 예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로맨틱하고 고상한 디자인 터키 항공의 승무원 유니폼은 로맨틱하고 고상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플로럴 패턴, 시스루 디테일, 레이스 워크 등을 활용하여 여성성과 우아함을 강조하는 유니폼을 제공합니다.
2. 높은 퀄리티 소재와 마감 터키 항공은 퀄리티 높은 소재와 세련된 마감을 사용하여 유니폼을 제작합니다. 고급 품질의 원단과 세련된 마감 작업은 승무원들에게 안락한 착용감과 화려한 느낌을 주어 전문성과 위엄을 나타냅니다. 3. 화려한 컬러 팔레트 터키 항공은 화려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여 승무원 유니폼에 생동감과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주로 보라색, 레드, 골드와 같은 톤을 활용하여 유니폼에 화려하고 끌리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고원희는 근래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조연으로 활약했습니다. 주인공은 윤아와 준호인데, 고원희는 윤아의 절친으로 나오고 직업은 승무원입니다. 명확히 아시아나 전속 모델이었어서 그런지 승무원 유니폼이 찰떡같이 잘 어울리고 외모품도 많이 올라온 상태였던 것 같습니다. 고은이는 지난 2022년 10월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하며 품절녀가 됐습니다. 남편은 연상이며 체중감량 보조식품을 만드는 업체 대표라고 하는데, 1년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한 거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