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이 되는 저주파 목마사지기, 코드나인 휴밍 리뷰

온열이 되는 저주파 목마사지기, 코드나인 휴밍 리뷰

거의 1년 사용하고 리뷰하는거라 더 믿음이 가실지도 로 엄청 유명한데 저는 이걸 임신했던 와이프를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뭉치거나 스트레스받거나 하는 일이 임신 중에 아이한테도 좋지않고 임산부에게도 좋지 않기때문이죠 목 마사지기로 신체를 편안하게하고 릴렉스 하는데 좋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도 안아프고 지금 잘 크고 있어요 이렇게 목 마사지기를 켜면 목 뒤를 이렇게 돌려주면서 시원하게 문질러줍니다.


신경 구조의 중심
신경 구조의 중심

신경 구조의 중심

목은 우리 몸의 필요한 신경 구조인 척추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목 부분의 척추는 경추라고 불리며, 여기에는 많은 수의 신경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경추는 뇌와 나머지 몸통을 연결하는 주요 통로로, 뇌에서 나오는 신호가 우리 몸의 다른 부분으로 전달될 때 이 경로를 통해 전달됩니다. 만약 목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면, 이와 유사한 신경 신호의 전달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여러 건강 문제점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안마 강도
안마 강도

안마 강도

이 제품의 안마 강도는 보통 아니면 적절한 정도이로 딱 대부분이 선호할 만한 강도입니다. 물론 메디니스 씨아추 보다. 강도가 더 강한 제품도 있고 더 약한 강도의 제품도 있긴 하지만 안마의 세기라는 것은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안마에 익숙하지 않는 인원은 강하다고 느낄 수도 있으나 거의 모든 편하게 받을 정도의 세기다. 그리고 안마 강도 조정 버튼3단계으로 마사지볼 회전 속도를 조절하여 안마의 파워를 조절할 있습니다.

완전히 무소음은 아니지만 무선 목안마기를 사용하면서 TV를 보거나 그외 안마를 받으면서 활동을 할 때 들리지 않거나 방해가 될 정도의 소리는 아닙니다. 영상을 가까이에서 찍었기 때문에 소리가 비교적 크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 소리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온열 기능
온열 기능

온열 기능

전원을 켜면 기본적으로 온열기능이 작동합니다. 온열기능 작동 시에는 마사지볼이 붉은 색으로 빛나기 때문에 온열기능 유무를 직관적으로 알 있습니다. 분명한 온도는 알 수 없으나 미세한 온열기능으로 체온과 비슷합니다.

뜨뜻하게 지지는 기능으로는 쓸 수 없지만, 비록 미열이지만 조금만 안마를 받다보시면 뭉친 곳이 풀리고 혈액순환도 잘되고 하니 상황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조금 덥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온열기능의 ONOFF 여부에 따라 뭉친 근육이 풀어지는 정도가 확연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온열기능 작동 시에 분명히 민첩한 풀린다.

8구 마사지

8개의 마사지볼이 360도 회전하며 안마를 수행합니다. 큰 마사지볼 4개와 작은 마사지볼 4개가 교차하며 목과 어깨를 시원하게 풀어줍니다. 저렴한 제품들은 6구 마사지도 많습니다.. 고가의 제품은 좀더 어려운 구조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저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도 충분히 시원하고 만족스럽다.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속도 2단계 정방향 온열로 세팅되어 작동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세팅이 만족스럽기 때문에 별 일이 없으면 전원 버튼 외에 따로 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15분 안심타이머

이런 물건을 처음 접하면 몸도 풀리고 너무 시원하고 좋아서 아무 생각 없이 계속 안마 기능을 사용합니다. 보시면 안마가 과하여 나중에는 몸이 더 뻐근할 수도 있고 오히려 안한 것만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리 마사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너무 과하게 쓰면 좋지 않습니다. 너무 좋다고 오래 쓰기 보다는 좋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안심타이머로 인한 자동 오프 기능은 필수라고 할 있습니다.

한 번 켜면 15분간 작동하며 마사지볼이1분마다. 방향을 수정해서 작동합니다. 어머님은 보통 15분을 풀로 마사지하신다. 나는 15~30초 정도만 사용하는데 그 정도만 써도 혈액순환이 잘 되며 목이 다. 풀리는 느낌이 들며 아주 만족스럽다. 참고해서 나는 마사지를 받는 걸 좋아하지만 오래 마사지를 받으면 없던 병도 생기는 체질입니다.

COZYMA CMNE601

개인적으로 정형외과에서 받는 전기치료를 좋아하는데 그 느낌과 유사한 전기마사지다. 이 제품도 COZYMA에서 만들었다. 마음에 드는건 첫째 색상입니다. 너무 초록도 아니 청록도 아닌 그 민트와 청록 사이? 물품 색상 명칭은 올리브 그린 이라고 명명했다. 요새 나온 캐스퍼 색상과 비슷합니다. 목마사지에 특화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난 일자목으로 중간중간 스트레칭을 안해주거나 몸이 피곤하면 목뒤가 땡기는 증상이 생긴다.

그래서 가끔씩 정형외과를 가서 치료를 받는데 그 전기치료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사지 강도는 115단계까지 가능합니다. 너무 상쾌한 감정 저주파라서 딱 정형외과 전기치료 느낌입니다. 속 근육까지 풀어줘서 더더 받고 싶은 기분이 들지만 너무 오래 받으면 안좋다는 설명이 있어서 딱 10분만 받았습니다. 2단계 온열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마시지 코스는 6종류로 다양하며, 타이머 기능, 음성안내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경 구조의 중심

목은 우리 몸의 필요한 신경 구조인 척추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안마 강도

이 제품의 안마 강도는 보통 아니면 적절한 정도이로 딱 대부분이 선호할 만한 강도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열 기능

전원을 켜면 기본적으로 온열기능이 작동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