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6 총 상금 1억에 멘토링 프로그램까지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저희 동네에는 갑자기 확진자가 엄청 늘어나서 강제 외출금지 중입니다. 무서워서 나가질 못하겠어요. 다들 몸조심 하세요 이번엔 영화진흥위원회의 2020년도 한국영화 시나리오 공모전 소식을 들고 왔어요.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지는데, 상반기 접수도 3월 9일까지로 아직 끝나진 않았어요. 근데 오늘이 3월 2일이잖아요? 그래서 하반기 출품을 노리고 준비하시라고 하반기 날짜로 알려드린 거랍니다.
응모 기간 내 해당 플랫폼에서 최소한 10회 이상 연재회차당 4,000자 이상가 필요합니다. 공모전을 주관하는 창작의 날씨 플랫폼의 인지도가 높지 않아 경쟁률이 높지 않습니다.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120화의 소설 연재 시 1화당 원고료 6만원총 720만원이 지급됩니다. 수상 이후 종이책 출판, 영상화 첫번째 검증 등 혜택이 주어집니다. 웹소설 등 해당 장르에 관심이 있거나, 과거 작성한 글이 있는 경우 추천합니다.
영화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을 때
필름메이커스 홈페이지 필름메이커스에는 여러가지 영화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시나리오, 스탭 모집, 배우 모집, 자료실, 공모전에 관한 글 etc. 씨네 21을 집에서 누워서 폰으로 아니면 패드로 읽고 싶습니다. 하는 분들을 위한 앱 스터디카페 매거진 회원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1. 국립중앙스터디카페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모바일 회원증을 발급받는다.
이상으로 3월 1주차 공모전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슬로건 공모전으로 참여가 간편합니다. 준비과정이 어렵지 않고, 1인 출전으로 결과를 쉽게 낼 수 있습니다 1등 100만원의 상금 수상 등 노력 대비 보상이 충분한 공모전입니다. 공공부문과 민간부문, 학생부문으로 참가 대상이 나뉘어 경쟁률이 적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기관에서 주최하는 공모전으로 홈페이지 방문하여 선행조사를 통해 슬로건을 작성하면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1주일 단위로 공모전을 선별하여 업로드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