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21년산 기내면세점을 통해 3병 실구매한 구입한 후기

발렌타인21년산 기내면세점을 통해 3병 실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기

21년산 기내면세점에서 3병 실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후기 지난 주에 아시아나항공 비행기를 이용하여 해외를 나갔다. 복귀할 일정이 있어서 기내면세점을 활용해 21년산과 를 구매했습니다. 1인당 면세주류 반입한도가 2병에 400이지만, 일행이 있었기 때문에 구매 후 나누어서 반입했습니다. 처음 21년산의 경우에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금액이 151달러 입니다. 한화로 약 19만3천원 정도 되네요. 물론, 시중의 마트나 매장에서 이 보다. 훨씬 비싼금액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을 통해 저는 1병에 실 구매가 14만 6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면세점가에 비하면 병당 약 5만원정도를 아꼈고, 시중 오프라인 매장대비해서는 병당 약 10만원정도를 아꼈습니다.


로얄살루트 21년산 상품정보
로얄살루트 21년산 상품정보


로얄살루트 21년산 상품정보

로얄 살루트 21년 산은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을 기리기 위해 처음 제작된 로열 살루트의 훌륭한 블렌드는 고급 스코틀랜드 위스키 감정가들 사이에서 선망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 강력하고 매력적인 제품은 스카치 위스키에 대한 최고의 찬사로 간주되며, 과일 향, 꽃 향, 꿀 향을 포함하여 진정한 위스키 애호가가 동경하는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는 방식과 풍미를 구현합니다.

Royal Salute는 대관식 왕관의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수집할 수 있는 세 가지 색상의 수제 플라곤에서 병입 되기 전에 오크 캐스크에서 21년 동안 숙성됩니다. 또 다른 왕실 대관식 대신에 Chivas Regal Royal Salute는 아주 특수한 경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발렌타인21년과 동급의 위스키 종류
발렌타인21년과 동급의 위스키 종류

발렌타인21년과 동급의 위스키 종류

1953년 젊은 엘리자베스 공주가 왕위에 올랐습니다. 대관식 행사에 여왕에게 알맞은 공물을 요구했기 때문에 양조장인이 strathisla의 위스키를 사용하여 절묘한 블렌드를 만들었습니다. 깜짝 놀랄만한 위스키의 이야기가 비로서 시작됩니다. 오늘날 까지 로얄살루트는 영국 군주국의 삶에서 각각의 필요한 행사에 사용이 되고 있으며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끝나는 곳에서 시작합니다. 라는 비공식적인 모토를 낳게 되었습니다.

로얄살루트21년산 역시 한국에서는 판매량 상위의 위스키이며 도자기 병으로 인기 있는 제품으로 면세가 기준1314만원 선이며 백화점가 기준2528만원선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Johnnie Walker의 스탠다드 에디션 시리즈에서 두 번째로 출시되는 제품은 Platinum Label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