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TV 플러스, 애플원, 애플TV 4K 한국 발매 정보

애플 TV 플러스, 애플원, 애플TV 4K 한국 발매 정보

배우 윤여정이 새로운 작품, 애플tv플러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인 파친코로 돌아옵니다. 는 일제강점기 한국을 떠나 일본, 미국을 오가야 했던 여성 선자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4대에 걸친 가족 이야기입니다. 윤여정은 부산 영도 출신이지만 일본에 산 지 50년이 넘은 어머니의 엄마 선자를 연기했다. 로 제2의 전성기를 맞정 윤여정 님이 이번에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됩니다. 위의 기사 중 윤여정 배우님의 파격적인 인터뷰가 또 한번 주목 됩니다.


애플원 Apple On
애플원 Apple On


애플원 Apple On

애플 아케이드, 애플뮤직, 애플 TV 플러스, 아이클라우드 플러스를 하나로 묶어놓은 요금제입니다.

개인은 월 14,900원, 가족공유는 20,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가격 자체만 놓고 보시면 비싸 보이지만 아케이드 게임 서비스, 음악 서비스,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아이클라우드+ (50GB)를 이 금액으로 모두 이용이 가능한 점을 생각해본다면 오히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DR. 브레인 닥터 브레인 웹툰
DR. 브레인 닥터 브레인 웹툰

DR. 브레인 닥터 브레인 웹툰

주인공 이세원은 어린 시절 다른 아이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자신만의 세계에만 빠져 누구와도 소통을 하지 못하는 아이였습니다. 이를 걱정한 엄마는 세원이를 병원에 데려갔고 그곳에서 아스퍼거 증후군으로 의심된다는 말을 듣게 됩니다. 아들이 자폐라는 말을 들은 엄마는 그때부터 세원이를 더 정성껏 보살피고 그런 엄마의 따뜻함에 세원이는 마냥 좋았지만 어느 날 엄마와 함께 길을 걷던 중 엄마가 교통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큰 충격과 슬픔에 빠진 세원이는 엄마를 죽게 한 뺑소니범이 기면증 환자라는 말을 듣고 이 증상이 뇌의 호르몬 부족으로 자꾸 잠에 빠지게 되는 병임을 알게 됩니다. 이때부터 세원이는 뇌과학 서적에 집착하며 뇌 과학자가 되려 합니다. 이를 우연히 지켜본 세계적인 뇌과학자 다니엘 브레들리는 세원이가 자폐증이 아닌 드물게 나타는 유형의 천재이며 소통능력은 떨어져도 명확히 정상인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