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교통카드 출퇴근용 체크카드 플러스 제안 마일리지 적립(하나,우리,신한)
알뜰교통카드 플러스란 정부에서 걸어서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국민들에게 교통비 할인을 도와주는 정책인데요. 요즘 업데이트 되고 사용성이 편리해지고, 적립해주는 마일리지 혜택도 훨씬 커졌어요. 대중교통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마시고 월 최대 6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니 꼭 신청해보세요 아래 조건만 맞으면 무요건 마일리지 적립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 전월실적? 그런거 필요없어요. 그냥 체크카드든 신용카드든 발급 받고 아래 기준만 충족하면 월 최대 6만원까지 교통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나중에 캐시백으로 돌려주고,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할인이 되는 형식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수령받은 카드로 앱이나 홈페이지 접속 후 카드번호 16자리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주소검증을 해야지만 적립된 마일리지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법은 승차 전 출발하기 버튼 꼭 누른다. 하차 시 도착버튼을 꼭 누르셔야 적립되니 잊지 마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첨에 불편합니다. 생각하셔도 사용합니다. 보시면 적응되실 겁니다.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탐앤탐스,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달. 콤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 1일 1회, 월 2회, 1회 이용금액 1만 원 한도 현장결제와 각 커피 브랜드의 공식앱을 통한 온라인 지불 건에 한합니다. 커피 브랜드의 상품권, 선불카드 구입충전 제외 백화점 및 할인아웃렛점 입점 매장은 제외됩니다. 금융우대서비스 타행 ATM 출금수수료 면제월 10회 당행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면제 당행 ATMCD기를 통한 이체수수료 면제 환전 시 환율 70 우대 등이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 추천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현재 국민, 기업, 농협, 삼성, 신한, 우리, 케이뱅크, 하나에서 8개의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를 이용할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를 한 눈에 비교해보시면 위 표와 같다. 내가 권하는 것은 할인율이 15%로 가장 높은 하나카드, 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 시 최대 10%의 캐시백이 지급되는 신한카드, 전월실적이 없어도 대중대중교통 이용 금액이 5만원 이상이 되면 3천원 캐시백을 해주는 우리카드입니다.
신한알뜰교통체크카드
과거 카드사는 신한,우리,하나,캐시비,티머니,IM원패스 등이 있었으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함께 발급하고 있습니다. 사용에 간편한 후불형으로 신한, 우리, 하나은행에서 신용 혹은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있습니다. 신한 알뜰교통카드를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살피어 보시면 알뜰대중교통 신한카드신용는 대중대중교통 10 할인, 편의점, 병원 10 할인, 커피전문점 10 할인, 택시이용비 10 결제일 할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대마트 주말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할인한도는 최대 3만원입니다.
전기차의 경우 충전요금 3050 결제일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용카드 마스터 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연회비는 1만5천원, UNIONPAY는 1만2천원입니다. 신한 체크카드는 알뜰대중교통 신한카드 S20체크로 전국 지하철, 버스, 택시 이용시 1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삼성페이 등록해서 사용하기
알뜰교통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해서 활용하는 방법은 일반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등록하는 방법과 다르지 않습니다. 삼성페이 앱을 실행하고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입력한 후 인증 절차를 거쳐서 등록하면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도 알뜰교통카드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 회원가입
수령받은 카드로 앱이나 홈페이지 접속 후 카드번호 16자리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 추천
글을 쓰는 시점을 기준으로 현재 국민, 기업, 농협, 삼성, 신한, 우리, 케이뱅크, 하나에서 8개의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를 이용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한알뜰교통체크카드
과거 카드사는 신한,우리,하나,캐시비,티머니,IM원패스 등이 있었으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함께 발급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