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하이랜더 복합 , 팰리세이드보다 좋은 점은

토요타 하이랜더 복합 , 팰리세이드보다 좋은 점은

사자 송곳니 모양의 주간주행등과 사자 머리 형상의 전면부 그릴에는 레이더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하이브리드 푸조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들이 차량의 매력을 한층 더해줍니다. 함께 보시면 더욱 좋은 정보 Check 뉴 하이브리드 푸조 408의 편안하고 넓은 공간은 운전자와 승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의 전장은 4700mm이며, 휠베이스는 2790mm로서 충분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낮은 전고인 1485mm의 스포티하고 빠른 실루엣은 차량의 운동성과 주행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캣츠 이어라고 불리는 독특한 디자인 요소는 이 모델의 공기충돌 계수를 최소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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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트레인

파워트레인

국내 출시된 하이랜더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2.5 가솔린 하이브리드 엔진이 장착됩니다. 시에나 하이브리드, 캠리 하이브리드와 동일한 엔진으로 두 개의 전기모터와 함께 시스템 출력은 246마력의 성능을 냅니다.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복합연비는 15.3km/l(36MPG), 도심 연비 15.3km/l(36MPG) 그리고 고속도로 연비는 14.9km/l(35MPG)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인증 기준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쾌한 운전 환경과 최신 기술

운전석은 낮은 드라이빙 포지션과 콤팩트한 스티어링 휠을 제공하여 빠른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차량을 신속하게 조종할 수 있으며, 도로의 변화에 급속도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파 가죽 시트와 같은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고상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장거리 주행이나 일상적인 운전에서도 최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뉴 푸조 408은 최신 아이콕핏iCockpitreg을 도입하여 운전자의 편의성과 조작성을 높였습니다.

이 체계는 비행기의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아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터치모니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여러가지 기능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D컷 스티어링 휠은 손에 쥐기에 편안하고 조작이 용이합니다.

운전자의 첫인상

첫 탑승부터 더 뉴 모닝 페이스리프트는 운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조용한 엔진, 직관적인 조작 패널, 그리고 넓은 시야는 첫인상에서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조용한 엔진 엔진 소음이 아주 낮아 유쾌한 주행을 제공합니다. 직관적인 조작 패널 모든 기능이 운전자에게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넓은 시야 A필라 없는 디자인으로 넓은 전방 시야를 제공합니다.

하이랜더 편의사양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는 기본 사양에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옵션들이 장착되며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1열 통풍 및 1열2열 열선 시트, 무선 애플 카플레이, 무선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가 제공되며 파노라마 문루프, 10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뷰 모니터, 파워 리프트 게이트, 핸드폰 무선 충전 시스템이 지원됩니다. 이 외에도 사각지대 모니터, 후방 교차 교통수단 경고를 사용할 수 있으며 11개 음향출력이 장착된 JBL 오디오 시스템으로 위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뛰어난 동력성과 가격 혜택

동력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1.2리터 퓨어테크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충분한 힘과 효율을 발휘하며, 최고 131마력과 최대 23.5kgm의 토크, 12.9km의 복합 연비를 자랑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들에게 빠른 주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408 GT 하이브리드는 8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일본의 아이시에트로닉스ATESSA ETS 전자식 4륜구동 시스템을 도입하여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조향 능력을 제공합니다.

뉴 하이브리드 푸조의 특색 있는 서스펜션 시스템인 푸조 액티브 서스펜션Active Suspension을 장착하여 도로 표면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며, 운전자와 승객에게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선사합니다. 또한, 새로운 408의 가격은 알뤼르 4290만 원, GT는 4690만 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와 비교 세가지

1. 파워트레인 디젤엔진에 대한 수요가 감소되는만큼 비교대상에서 제외 2.5리터 가솔린 하이브리드로 연비 효율을 끌어올린 하이랜더 하이브리드와 달리 팰리세이드는 3.8 가솔린 엔진을 운영합니다. 연비는 3.8 2WD 9.3Kml 수준인 반면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연비는 15km대로북미기준 연비 효율면에서는 하이랜더 하이브리드가 경제적입니다. 2. 디자인 디자인을 비교하자면 토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의 디자인은 유려하고 단정한 느낌이라면 현대 팰리세이드는 강인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또한 곡선이 강조된 하이랜더와 달리 팰리세이드는 직선이 강조되었죠. 또한 최근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전면부 인상이 강해졌다고 검토 검토 받습니다. 3. 크기 두 차량은 같은 급에 위치하지만 차량 크기는 팰리세이드가 전체적으로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워트레인

국내 출시된 하이랜더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2.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쾌한 운전 환경과 최신

운전석은 낮은 드라이빙 포지션과 콤팩트한 스티어링 휠을 제공하여 빠른 핸들링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전자의 첫인상

첫 탑승부터 더 뉴 모닝 페이스리프트는 운전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