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소노휴 숙박 후기(룸, 수영장, 식당)
서울여행 중 대부분이 이용했던 즐길거리 및 지역마다. 숙박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한옥 마을 체험 북촌 한옥마을이나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풍습 한옥을 경험해 보세요. 한복 입고 사진 찍기나 풍습 공예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쇼핑 천국 동출입문 동출입문 시장과 디자인 플라자Dongdaemun Design Plaza에서 여러가지 상품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남산 타워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 타워에서 보기 좋은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명동 거리 쇼핑과 먹거리가 가득한 명동 거리에서 여러가지 가게를 돌아다니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양평 소노휴 수영장
지하에 사우나와 수영장 시설이 있습니다. 패키지로 수영장이 포함되어 있다면야 공짜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저는 유료로 따로 입장권을 구매했습니다. 입장권을 구매 시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을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하나하나씩 시설의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영장 06001930 근무일 브레이크 타임 1600 1700 2. 사우나 06002000 3. 헬스장 0600 1930 수영장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수영복래시가드티셔츠 금지, 수영모를 착용해야 합니다.
만약 없으신 분은 카운터에서 모두 빌려줍니다. 수영복, 수영모, 물안경 세트를 1만 원에 빌릴 수 있으니 없으신 분은 렌트 쓰시기 바랍니다. 됩니다. 수영장은 3레인으로 되어 있고 유아풀장이 따로 있습니다.
양평 소노휴 식당
1층에는 PATIO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으면서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블루베리피자2.2만 원, 왕돈가스1.8만 원, 크림파스타2.2만 원였으며 양이 넉넉해서 피자는 포장해 왔어요. 블루베리피자는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메뉴인데 블루베리의 단맛과 치즈가 조합되어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주변 음식점으로 가시기 보다는 1층 식당이 가격대비 좋으니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주변 맛집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염창 8경 레스토랑
저는 단지 루프탑을 구경하고 싶어서 15층에 올라갔는데 염창 8 경이라는 JK블라썸만의 레스토랑이 나왔어요 승강기에서 내리자마자 예약하셨냐고 물어봐서 당황스러웠는데 구경 왔다고 하니 둘러보라셨어요 염창 8경은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뷰도 좋았고 너무 잘 꾸며져 있었어요 분위기를 보니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았습니다. 전 좌석 예약 풀이었거든요 그리고 여러가지 구성의 상품들이 있었으나 그중에 방금 15층에서 봤던 한강뷰 루프탑에서 글램핑 하기 메뉴가 괜찮아 보였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예약해서 바비큐 즐기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쁜 꽃장식이 돼있는 연회장도 있었어요 16층에는 뷰가 너무 예쁜 바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소테츠 호텔즈 더 스프라지르 명동 방문자 후기
친구랑 둘이 같이 묵었는데 좋았습니다. 창문이 조금밖에 안열려서 아쉬웠지만, 다른 부분에서는 모두 만족했습니다. 프런트 직원분도 아주 친절했습니다. 객실 간 방음도 정말 잘 되어서 다른 객실 소리는 하나도 안들렸습니다. 창문을 닫으면 밖에 빗소리도 안들려요.
다만 복도와 문사이의 방음은 잘 안되어 있습니다. 청소하시거나 밖에 말소리가 들려요. 하지만 만약에 사방이 완전 방음 상태였다면 안전문제도 있고 더 이상했을 거 같네요 객실 안은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양평 소노휴 정원
양평 소노휴의 특징은 강을 끼고 보기 좋은 정원이 있다는 점입니다. 가볍게 산책을 즐기기 아주 좋은 위치이며 강 쪽으로도 내려가 볼 수 있습니다. 정원 자체에 분수와 의자 등의 조형물을 잘 꾸며둬서 정원 산책만 해도 기분이 좋아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원에는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불멍잇조이 세트라고 해서 각종 음식과 바비큐 세트를 15만 원에 제공하고 있으니 몸만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비가 와서 이용을 못했네요. 따로 음식을 준비하셨다면 기찻길옆 바베큐장을 4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네요. 석쇠와 참숯이 제공됩니다. 지하에는 오락실과 노래방, 다연이라는 한식당, 편의점이 영업을 합니다. 건물 내에서 오늘 놀기는 충분한 시설입니다.
제가 결제한 금액은 12만 원대로 PATIO의 피자가 포함된 패키지였습니다. 저렴한 금액이라 시설이 엉망이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피자도 맛있고 함께 제공하는 부대시설도 충분했습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라서 부담 없이 자연을 즐기면서 힐링할 분에게는 강추를 드리겠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다시 이용하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양평 소노휴 숙박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양평 소노휴 수영장
지하에 사우나와 수영장 시설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양평 소노휴 식당
1층에는 PATIO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염창 8경 레스토랑
저는 단지 루프탑을 구경하고 싶어서 15층에 올라갔는데 염창 8 경이라는 JK블라썸만의 레스토랑이 나왔어요 승강기에서 내리자마자 예약하셨냐고 물어봐서 당황스러웠는데 구경 왔다고 하니 둘러보라셨어요 염창 8경은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뷰도 좋았고 너무 잘 꾸며져 있었어요 분위기를 보니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