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제 때 발급하지 않으면 가산세가 부과될 수 있기에 많은 사업자분들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제로도 사업에서 정말 중요한 것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입니다. 보통 국세청 홈택스나 ASP전자세금계산서 발급대행 사업자를 통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실 겁니다. 국세청 홈택스나 ASP발급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려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동인증서를 발급할 때,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 발급, 어떤 걸 발급받아야 할까요?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 전자세금계산서 전용 공동인증서입니다.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포함해 모든 용도로 사용가능한 범용 인증서입니다. 대표적인 사용범위로 홈택스, 바로빌, 나라장터, 4대보험 등이 있습니다.


범용공동인증서 발급방법
범용공동인증서 발급방법


범용공동인증서 발급방법

범용공인인증서는 정부지정인증 기관인 한국범용인증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에 대하여 세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1. 한국범용인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개인사업자와 법인 사업자 중 선택 합니다. 2. 인증서기간을 1년, 2년, 3년으로 선택할 수가 있었으나 기간이 길수록 할인률이 커지므로 40 할인되는 3년형을 추천드립니다. 3. 인증서 발급방법을 선택합니다. 당일방급 가능한 조달청 직접방문과 12일 소요되는 우체부 방문요청이 있습니다.

당일발급가능 조달청 직접방문방법
당일발급가능 조달청 직접방문방법

당일발급가능 조달청 직접방문방법

1. 인증서 기간 선택 아래부분에 에 당일발급선택 희망하는 방문지역과 기관선택 당일신청하기 사업자등록확인 나오면 차례대로 작성합니다. 인증서 신규신청시 사업자등록번호를 파악해야 하므로 모르신다면 지금부터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신청서 출력 및 결제까지 완료하면 서류준비 하여 조달청 방문 합니다. 방문가능시간 0900173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아래 조달청 찾기에서 가까운 조달청을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조달청 방문 후 참조번호와 인가코드 받아서 PC에서 인증서 발급 하면 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