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또는 어린아이가 위험한 이물질을 먹었을 때 이렇게 대처하세요

아기 혹은 어린아이가 불안한 이물질을 먹었을 때 이렇게 대처하세요

벌에 쏘였을 때 무서워하지 말고, 당황하지 않고 해결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세부적으로 살펴본 후 벌침 부위를 찾아 벌침을 제거하고 주변을 청소해주세요. 벌이 아직 남아있는지 주의깊게 살펴보고 벌이 남아있다면야 벗은 손가락으로 주의깊게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벌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라면 빠른 응급조치가 필요하므로 근처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 벌에 쏘였는데 알레르기가 없는 경우라면 얼굴 부분이나 호흡기가 영향을 받았다면 응급실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 무서워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급속도로 사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경량 및 휴대성

경량 및 휴대성

하이킹을 할 때는 배낭에 있는 여분의 모든 온스가 중요합니다. 운 좋게도 양배추는 엄청나게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합니다. 간결하게 보자기에 싸거나 비닐봉지에 담아두면 무게가 나가지 않습니다.

또한 양배추는 휴대성도 뛰어나다. 독특한 보관이나 냉장 보관이 필요 없어 여행 동반자로 손색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짧은 오늘 동안의 하이킹을 떠나든, 며칠 동안의 트레킹을 떠나든, 양배추는 여러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쉽게 포장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천연 자외선 차단제

야외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태양의 해로운 광선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양배추는 추가적인 보호 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양배추는 천연 자외선 차단제의 역할을 하여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를 천연 자외선 차단제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으깬 양배추 잎을 피부에 직접 바르거나 양배추 잎 페이스트를 만들면 됩니다.

비록 자외선 차단제가 유서 깊은 자외선 차단제를 대체할 수는 없지만,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면서 햇볕에 타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방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벌레 침과 독소 제거

만약에 벌레의 침이 꽂혀 있는 것이 보인다면 , 족집게 같은 것을 사용해 침을 잡으며 잡는 독주머니를 건드리지 않고 빼내어 줍니다. 독주머니를 잘못 잡으면 , 독이 더 터트려 지거나 퍼질 수 있습니다. 벌침의 경우에는 꽂혀 있다면야 일정 몇십 분 정도는 독이 방출되어 몸속에 퍼져 나가기 때문에, 빨리 제거할필요가 있습니다. 첫번째 침을 제거하고 , 찜질팩이나 얼음팩으로 냉찜질을 해주면서 붓기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응급처치

고양이가 사실 야외에 있을 경우 벌에 쏘이는 경우가 가끔자주 생기기도 합니다. 냥이 습성상 모기나 날벌레들을 잘 잡아 내기도 하는데요. 이는 일반적인 냥이 사냥 본능으로 인해서고양이는 벌에 잘 쏘일 수 있게 됩니다. 특히나 발로 툭툭 친다거나 입으로 물려고 하다가 벌에 쏘이게 되는데요.호흡곤란을 일으키기 전에 붓기가 많이 오르지 않도록 급속도로 조치해 줄 수도 있습니다. 벌에 쏘이는 경우도 그 증상이 짧은 시간에 심각해 지기까지도 하기 때문에 특히 빠른 처치가 필요합니다.

부위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목이나 기도 쪽으로 쏘이고 붓게 된다면 호흡곤란에 직접적 영향을 미치게되기도 합니다.

벌레 무서워하지말고 벌에 쏘였을 때 빠른 대처법

벌에 쏘였을 때 빠른 대처법은 다음과 같습니다1. 냉혈하게 움직이세요 벌에 쏘였을 때는 무서움과 불안으로 인해 주변을 패닉으로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냉혈하게 움직이고 안정감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2. 벌에게서 떨어져 나오세요 벌은 자신을 위협하는 것으로 생각할 때 공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벌에게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나오세요.3. 벌을 피하지 마세요 벌을 피하려다가 더 많은 벌에게 시선을 끌 수 있습니다.

좌절하지 마세요. 그대로 멈추시거나, 천천히 걸어 나오세요.4. 손가락으로 벌침을 뽑지 마세요 만일 벌이 손가락 등에 쏘였을 경우, 손가락으로 벌침을 뽑지 마세요. 이와 같이 행동으로 벌 다리를 더 잘게 부술 우려가 있습니다. 대신 모래나 칼로 들러붙은 벌침을 제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벌에 쏘였을 때 주의할 점과 자가 치료방법 안내

벌에 쏘였을 때 주의할 점1. 근처에 다른 벌이 있는지 확인하고 벌들이 공격적으로 다가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 벌에게 더 쏘이지 않도록 벌 다리를 뽑지 않고 가급적 당연한 벗어나도록 합니다. 3. 벌에게 쏘였을 때 주위에서 전문가 도움이 필요한 심각한 알러지 반응이 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런 경우 119에 신고해야 합니다. 자가 치료 방법1. 벌을 뽑지 않고 우선적으로 안정되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2. 벌을 뿌리치기 위해 딱딱한 팔짱 치기, 손 아니면 다른 부위로 쳐붙이기, 옷을 이용한 두드리기 등을 시도합니다. 3. 베인 부위를 찬물로 15분 동안 계속해서 씻거나 얼음을 적용합니다. 4. 고통이 심한 경우 통증 완화를 위해 멕주나 이부프로펜 등의 진통제를 복용할 수 있습니다. 5. 부어오른 부위에는 알려진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하여 부종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량 및 휴대성

하이킹을 할 때는 배낭에 있는 여분의 모든 온스가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천연 자외선 차단제

야외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태양의 해로운 광선에 노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벌레 침과 독소 제거

만약에 벌레의 침이 꽂혀 있는 것이 보인다면 , 족집게 같은 것을 사용해 침을 잡으며 잡는 독주머니를 건드리지 않고 빼내어 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