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 자전거 휴대용 지갑, 에센셜 케이스 리뷰
아리짱의 자전거 이야기 오늘 소개 드린 아이템은 라파에서 지속해서 나오고 있는 제품인 에센셜 케이스입니다. RAPHA RAINPROOF ESSENTIALS CASE 그냥 쉽게 설명드리면 방수가 되는 라이딩 운동용 소품 지갑입니다. 근데 뭔가 이름에서 에센셜 케이스라 하니 꼭 있어야 할 거 같은 이름입니다. 하지만, 앞서 타이틀에 쓴 대로 굳이 없어도 되는 그런 패션 소품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라파 레인 프루프 에센셜 케이스 태그 라파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 멋스러운 라파 제품 태그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트러블 정리사진주의
구매 당시 홈페이지 글에 넘어간 부분이 바로 여기였습니다.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했는데, 될 수 있어 세안하기 전에 여드름 상태를 보시면 주변부가 붉고 갯수도 굉장히 많아 보입니다. 약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난 후 사진을 보니 주변부의 붉은 부분이 정리되고, 무엇보다. 갯수가 갯수가 줄었어요. 한달이 되도 없어지지 않았던 트러블 흉물그들이 드. 디. 어. 정리되었습니다. 심했던 턱 부분도 일주일이 지나고 나니 갯수도 줄고 정리가 되었습니다.
돌아버린 세정력
저는 화장을 매일 하는 것이 아니라 세정력이 좋은 다른 상품을 사용중이었습니다. 근데 세정력이 엄청 좋다는 글을 읽고 저도 함 테스트 해봤습니다. 정작 내가 활용하는 애들이 안 지워지면 곤란하자나용?? 위의 세가지는 쉐도우에뛰드, 아래 적색의 계열은 각각 촉촉립네이쳐리퍼블릭, 매트립클리오입니다. 평소에 엄청 자주 바르는 동료들 위주로 팔에 칠해보았습니다. 1회 세정 후 예. 쉐도우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촉촉립은 색깔이 옅어졌고, 매트립은 자국만 남아있습니다. 세정력 진짜 돌아버린게 아닐까요.?? 개발자님들 어느 방향에 계시져? 그랜절 올리겠습니다. 인터넷 서칭만으로 구입한 제품이라 신뢰가 반반 정도였는데, 이정도면 아예 정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최근 닥터라파알이라는 브랜드도 알게 되어서 다른 제품도 함 도전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