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타이어 권장 스노우타이어 권장 스노우타이어 종류 및 윈터타이어 종류
싸라기눈을 보니 청주 쪽도 기온이 더 내려가면 눈길 운전을 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봐요. 아이들 등교시켜주다가 언덕길에서 싼타페 SUV를 끌던 시절 눈길에 차가 계속 미끄러지고 앞차를 콩하고 박아서 힘들었던 경험이 있기에 이번에는 윈터 타이어에 관심이 갑니다.
윈터타이어 교체시기
겨울철 영상 7도 이하, 11월 중순 봄철 영상 7도 이상, 3월 말윈터타이어는 기온이 영상 7도 이하로 내려가면 교체시기입니다. 기존 타이어는 온도가 저하됨에 따라 고무가 딱딱해져서 타이어의 성능이 떨어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통상 11월 중순 정도 되면 교체시기가 도래하는것 같습니다. 또한, 겨울철이 지나고 영상 7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기존 타이어로 교체시기입니다. 윈터타이어는 고무가 부드러운 많큼 온도가 올라가면 일반타이어 보다.
마모가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시기에 맞춰서 교체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통상 3월 말 정도 되면 교체시기가 도래하는것 같습니다.
윈터타이어 렌트 방법
윈터타이어를 알아보다가 가장 놀란 점은 렌탈이 가능 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핸드폰도 렌트가 되는 세상이지만 타이어도 렌트가 될 거라고는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윈터타이어의 경우 한 달 렌트비용이 15,000에서 최대 23,000원까지 보았습니다. 11월부터 3월까지 렌트한다고 했을 경우 총 5달의 렌트 비용은 75,000원에서 115,000원 이므로 산다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를 바꿀 예정이 있거나, 희망하는 타이어 재고가 다. 떨어졌거나, 급한 여건에서 이용하기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본인 타이어를 구매한다고 해도 타이어 마모 등에 따라 재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각 경우에 맞게 알맞게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두 눈 타이어 장착하시고 안정되는 겨울 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