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간단 아보카도 요리 3가지, 아보카도 먹는 방법
초 간단 아보카도 요리 3가지 먼저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아보카도는 요리 전에 잘 선택하고 잘 익히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덜 익은 아보카도나 후숙이 잘 안 된 아보카도를 먹으면 아보카도의 정말 맛을 모르시고 맛이 없습니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첫째 저는 아보카도를 언제나 코스코에서 삽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아보카도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과일입니다. 다음은 아보카도를 먹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생으로 먹기아보카도는 생으로 섭취하여도 맛있습니다. 숙성된 아보카도를 반으로 자른 후, 과육을 숟가락으로 떠서 먹으면 됩니다. 아보카도는 샐러드나 샌드상태에서 넣어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퓨레 만들기아보카도를 퓨레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숙성된 아보카도를 껍질과 씨를 제거한 후, 믹서기에 갈아서 퓨레를 만들어주세요. 아보카도 퓨레는 소스나 디핑 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하기아보카도는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를 구워서 먹거나, 튀겨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스튜나 볶음 요리에 넣어 섭취하여도 좋습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 고르는 법
덜 익은 아보카도는 녹색빛을 띠며 잘 익은 아보카도 갈색빛을 띱니다. 하지만 아보카도는 덜 익었을 때나 잘 익었을때 모두 초록빛을 띠는 경우가 많아 색깔만으로 숙성상황을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이럴 땐 껍질을 민첩한 색의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눌렀을 때 완전히 단단하면 덜 익은 것이므로 살짝 눌러지는 느낌이 들 때까지 익혀 먹어야 합니다. 아보카도의 숙성기간은 37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손자국이 남을 정도로 정말 물렁하다면 너무 많이 익힌 것이므로 주스로 만들어 먹으면 좋습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는 갈색빛을 띠며, 눌러서 살짝 말랑한 느낌이 있습니다.
암예방과 노화방지
항산화 물질은 암과 노화를 촉발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물질입니다. 아보카도는 글루타티온, 비타민C, 비타민E, 루테인, 지아잔틴 등의 여러가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또한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아보카틴B 지방산은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것으로 하여 백혈병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성분은 암뿐만 아니라 건강한 신진대사를 유지하고 혈당과 인슐린 조절에도 도움이 됩니다.
계란, 토마토, 아보카도 오트밀
조합이 좀 특이한가요? 한번 해 드셔 보시면 그 맛에 놀라실 겁니다. 저희 집은 오트밀을 아침에 잘 먹어요. 저희 5살 아이도 아침에 이렇게 오트밀을 해달라고 자주 말한답니다. 오트밀을 사용 설명서를 보시고 적당히 끓여주세요. 살짝 묽은 느낌을 원하면 물을 더 넣어주세요. 계란 스크램블, 방울토마토 4알 정도 반으로 자르고, 잘 익은 아보카도 위에 토핑 해주세요. 참기름 살짝 둘러주고 통깨 톡톡 마지막 가장 중요한 소금 한 꼬집 솔솔 뿌려주세요. 정말 맛있고 건강한 아침 한 끼가 된답니다.
김가루 좀 넣어주시면 더 맛있어요 오트밀의 죽 같은 느낌이 싫은 분은 스틸컷 오트밀을 한번 드셔보세요. 곡물 알갱이가 씹히는 맛이 저는 훨씬 좋더라고요. 여기에 맛들이니 일반 오트밀은 밋밋해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영양분이 그대로 보존되어 건강에도 더 좋답니다.
아보카도 쌈장 만들기
초기에는 과연 맛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해 먹어 보고는 정말 깜짝 놀랄만한 새롭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간단하면서 영양도 있고 너무너무 맛있는 아보카도 쌈장. 집에 아보카도가 있으면 꼭 만들어보세요. 단 빠른 시간 내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보카도로 인해 색이 변합니다. 식구가 적다면 양을 작게 만드세요 쌈장 꿀팁 아보카도 1개큰 것은 반개 으깨주세요, 된장 3, 고춧가루 1, 참기름, 통깨 혹은 깨소금 1, 설탕 1, 다진 마늘 12스푼, 물 1 견과류도 집에 있으면 으깨서 넣어주시면 맛있어요 아몬드 캐슈넛 추천 매운거 좋아하시면 청양고추를 추가로 넣어주세요. 양배추 쪄서 찍어서 쌈싸섭취하여도 최고 저희 아들의 최애 메뉴로 보입니다 저는 최근 수육을 제작해서 함께 먹었어요. 생배추 찍어섭취하여도 꿀맛입니다.
아보카도 보관법
익은 것은 비닐봉지에 넣고 냉장고에 23일 정도 보관합니다. 잘린 아보카도의 경우 씨앗을 제거한 상태로 저장하고 공기에 닿으면 검게 변하므로 자른 부분에 레몬즙을 뿌려 공기를 차단하도록 랩을 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면 됩니다. 익은 것이라면 냉동 보관할 수 있습니다. 조금 어린 아보카도를 사서 집에서 숙성하는 경우 실온 15도 정도의 장소에서 35일 보존하면 먹기 딱 좋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쌀쌀한 곳에 두고 숙성의 진행상황을 확인하면서 보존해 주세요. 주의할 점으로는 아보카도가 저온 혹은 고온이 되는 장소에 두지 않게 하고 아보카도는 5도 이하, 27도 이상의 장소에서 보존하면 풍미가 떨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보카도 먹는법
아보카도는 여러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과일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 고르는
덜 익은 아보카도는 녹색빛을 띠며 잘 익은 아보카도 갈색빛을 띱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암예방과 노화방지
항산화 물질은 암과 노화를 촉발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물질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