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EMS 배송조회 우체국 EMS 요금 확인하기
우체국 EMS 국가별 요금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EMS를 비롯하여 EMS 프리미엄, 소포 등의 요금표 도 함께 수록되어 있으니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는 물류시스템이 아주 발달되어 있습니다. 당일배송이나 새벽 배송만 봐도 대단하지요? 그래서 각 나라 간 물건을 배송할 때, 직접 보내는 것보다. 한국을 거치는 것이 오히려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중국으로 2Kg의 특송화물을 보낼 때 미국 택배회사를 이용하면 배송비가 약 11만원이 듭니다.
하지만 한국의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면 3만 원이 된다고 합니다.
순번이 되면 창구 앞의 저울에 집을 올려놓고 익일 택배로 보낼게요 혹은 일반소포로 보낼게요라고 말해줍니다. 그러면 이후 알아서 저울 무게를 재 주신뒤 결제할 금액을 알려줍니다. Q. 우체국 택배 요금은? 참고로 저는 사과 박스 반만 한 사이즈를 보내는데 5000원을 결재했는데요, 동일한 짐을 편의점 택배로 보냈을 때 7800원의 비용이 청구되더군요. 덕분에 우체국 택배가 굉장히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우체국 택배의 분명한 요금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도록 합시다.
봉투 구입 가능
우편봉투나 황색 대봉투 구입이 가능해요 급하게 인쇄물을 보내야 하는데 봉투가 없으신가요? 이럴 땐 우체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 우편봉투는 1통에 50원국제봉투 100원, A4사이즈의 황색 봉투는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이는 편의점이나 무인 인쇄소 같은 데서 파는 것에 비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무척 좋은 거 같습니다.
할인 방법
요즘 택배를 보내면서 알게 된 방법인데요, 우체국 소포 앱이나 인터넷 우체국을 통해 간편 사전접수를 구해 둘 경우 택배비의 31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제가 보낸 택배를 이 방안으로 사전접수 했을 경우 5000원의 3인 150원이 할인되어 4850원이 나왔겠네요. 간편 사전 접수를 신청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준등기 규격 요약과 이용 방법
우체국 창구를 방문하여 보내려는 우편물의 정보를 작성하고 요금을 결제하면 준등기로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고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준등기 규격을 준수하여 우체국에 가면 보내고자 하는 우편물을 바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준등기를 보내기 위해서는 다음의 사항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적절한 준등기 규격을 준수하면 우체국 창구에서 쉽고 용이하게 우편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물건을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준등기 서비스를 사용해서 보세요. 안정되는 포장 우편물을 안전하게 포장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우체국택배 사전접수
받는 사람의 주소지랑 모두 입력 해놓고, 결제는 가서 하셔도 할인이 됩니다. 우체국 방문시 휴대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주소를 또 기입할 필요하지 않고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봉투 구입 가능
우편봉투나 황색 대봉투 구입이 가능해요 급하게 인쇄물을 보내야 하는데 봉투가 없으신가요? 이럴 땐 우체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할인 방법
요즘 택배를 보내면서 알게 된 방법인데요, 우체국 소포 앱이나 인터넷 우체국을 통해 간편 사전접수를 구해 둘 경우 택배비의 31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우체국 준등기 규격 요약과 이용
우체국 창구를 방문하여 보내려는 우편물의 정보를 작성하고 요금을 결제하면 준등기로 쉽게 보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