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성 지갑 추천 빈폴 반지갑 후기

40대 남성 지갑 권장 빈폴 반지갑 후기

그런 식으로 모델명을 확인한 후 집으로 돌아와 온라인으로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가품이 아닐까 하는 걱정이 많았는데 막상 받고 확인해보니 마음이 많이 놓였습니다. 그러면 배송 온 지갑 사진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와. 저에게도 나름 명품지갑이.생기다니. 이십 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제 스스로에게 처음 준 선물이었습니다. 그래도 한번 사용하면 오래 사용하니까. 하면서 스스로 위안을 했네요. 박스를 열면 몽블랑 마크가 반겨주네요. 이어서 천주머니에 쏙 들어간 지갑이 보입니다.

실물이 궁금해서 빠르게 개봉했습니다. 서비스 가이드북 그리고 각종 카드와 장식품이라 해야 하나요? 보증서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물품 세세한 사항 컷
물품 세세한 사항 컷


물품 세세한 사항 컷

다음은 제품에 대한 세세한 사항 이미지를 촬영해보았습니다. 사실 빈폴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로고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로고가 아버지 나이와도 나쁘지 않을 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내부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간단해서 보기가 좋았어요. 갈색을 통해 너무 싸보이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비싸보이는 디자인도 아니라서 그래서 이 상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내부에는 제품에 대한 몇가지 설명서가 있습니다.

그래도 가죽 제품이라 그런지 가죽물품 취급주의사항이 빼곡히 적혀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이건 잘 보관합시다. 그리고 실제로 빈폴 상품을 사면, 이 가격으로 사는 금액인 것 같습니다.

사용하면서.
사용하면서.

사용하면서.

사실. 아버지가 주로 현장에 많이 다니기에 지갑을 쓸 시간은 솔직히 없습니다. 아버지가 원래 자주 쓰던 지갑이라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사실 좀 더 좋은 것을 사드리지 못한것에 대한 죄송한 마음은 한모서리에 아직까지 남아있습니다. 아직은 아버지가 지갑을 잘 쓰지 않고, 현장을 다닌다는 핑계를 두고 말이죠. 그래서 어느정도 여유가 되면 아버지에게 조금 더 좋은 지갑을 다시 선물해주는 그날이 돌아오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열심히 일과 공부를 찾는 그런 효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제이나린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