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동 신도시 카페 별 Byul

내외동 신도시 카페 별 Byul

김해 맛집 장인 갈비를 소개드립니다. 김해 장인 갈비는 무한리필 샤브샤브가 가능하고, 셀프바에는 간장게장도 있을 정도로 구성이 괜찮습니다. 웬만한 샤브샤브집 같은 느낌입니다. 고기를 시키고 기본 셀프바 이용료1인 2000원만 추가하면 이정도 구성이 가능하기에 상당히 좋습니다. 주말은 점심 특선은 안 되는 듯한데 점심 특선은 더 구성이 좋아서 주중에 시간이 된다면 점심 특선도 상당히 좋을 듯합니다. 다만 점심특선은 야채 샤브칼국수 안 됨. 어떻든 샤브샤브와 셀프바,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상당히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맛집이라서 추천드립니다.


장인갈비 인테리어, 주차장
장인갈비 인테리어, 주차장

장인갈비 인테리어, 주차장

장인갈비 주차장은 이렇게 넓습니다. 대충 봐도 20대 이상 가능합니다. 단체 모임, 회식하기도 좋을 듯합니다. 뒷차가 있는 경우 키를 카운터에 맡겨주시면 연락 받고 대신 빼주십니다. 혹시나 앞차가 있어서 못 빼는 경우 저기로 연락하시면 바로 빼주십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점심 특선 홍보도 있네요 평일 점심 특선은 샤브샤브는 안 주고 간장게장, 공기밥 리필은 되는 듯합니다. 다음에 먹어봐야 하겠네요 2층으로 걸어올라가시면 됩니다.

입구에는 기다리는 곳도 있고 앉아서 커피 잠시 마실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 아메리카노, 믹스도 보시듯이 있어서 따로 카페 안 가실 분들은 저기서 간결하게 드시고 가셔도 될 듯합니다.

율하 및 장유
율하 및 장유

율하 및 장유

율하가 인구가 증가한 것은 김해 구축에 사시던 장년층이 은퇴 후 조용히 살기 좋은 곳으로 왔거나 깨끗하고 조용한 생태계를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이 왔을 확률이 높습니다. 현실 율하를 가보게 되면 율하천과 산 그리고 공원의 조화가 매우 좋습니다. 사실 상 김해가 아닌 장유라는 독립된 공간입니다. 장유율하 카페거리가 있지만 주말에만 반짝이고 저녁시간만되어도 불이 거의 다. 꺼지는 형태입니다. 전형적인 유흥도시라기보다는 가족 위주의 베드타운입니다.

김해에서도 학군으로도 율하가 교육열이 높기에 여러가지로 매력적인 지역입니다. 다만 젊은 사람들이 살기에는 다소 심심한 지역이라 신도시처럼 인구가 늘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신규 아파트 소식도 사실상 신문지구 위주로 돌아가기에 적정 인구를 유지할 것 같습니다.

김해에서 또 다른 신도시 구역입니다. 내덕지구와 신문지구입니다. 내덕지구는 장유역 주위입니다. 주변 아파트는 내덕중흥과 한라비발디입니다.

장인갈비 음식, 메뉴

돼지갈비, 소갈비 등 구워 먹는 것이 기본입니다. 돼지갈비가 250g 15,900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고기 주문시 샤브샤브 혹은 된장찌개 선택 가능함 소갈비도 나쁘진 않습니다. 막국수 메뉴도 있고 밑에 샤브샤브 등도 추가가능하네요 이렇게 많은 혜택들이 있네요 이건 평일 점심 특선 메뉴인데 메뉴가 괜찮습니다. 샤브샤브는 추가 주문으로 하면 되는 듯합니다. 9000원 저는 돼지갈비 2인분1인 15,900원 을 시킵니다.

셀프바 이용료 1인 2000원을 추가해서 4000원이 추가됩니다. 샤브샤브는 기본으로 선택 가능 샤브샤브에도 기본적으로 내용물이 있습니다. 조금만 드실 분들은 셀프바 추가 안 하셔도 되지만 1인 2000원으로 추가하셔서 더 드시는 것도 좋은 듯합니다. – 셀프바는 그냥 웬만한 샤브샤브 집만큼 있습니다. 특히 간장게장 맛도 좋고 직접 만든다고 하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장인갈비 인테리어, 주차장

장인갈비 주차장은 이렇게 넓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율하 및 장유

율하가 인구가 증가한 것은 김해 구축에 사시던 장년층이 은퇴 후 조용히 살기 좋은 곳으로 왔거나 깨끗하고 조용한 생태계를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이 왔을 확률이 높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인갈비 음식, 메뉴

돼지갈비 소갈비 등 구워 먹는 것이 기본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