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도곡개포한신아파트 재건축

강남구 도곡개포한신아파트 재건축

지난 포스팅에서 서울 서남권에서 살기 좋은 건설 아파트로 광명에 있는 아파트를 소개했다. 신혼집으로 시작하기 좋은 광명 구축아파트 그런데요 사실 여의도, 강남, 그리고 광화문 출퇴근까지 커버하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나 입지가 더 깜짝 놀랄만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 강서구 가양동입니다. 가양동 전체는 한강을 따라 인접해 있습니다. 따지고 보시면 아파트에 따라 한강뷰도 있고, 한강과 인접해서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또한 동네가 전반적으로 다. 평지다. 은근히 서울은 물론이고 평지로 이루어진 동네가 많지 않기 때문에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지하철 9호선 가양역 급행역이 있고, 양천항교역과 증미역까지 가양동이 이어진다. 이왕이면 급행이 있는 가양역이 대중교통 측면에서는 가장 간편한 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서울에 많이 없는 소형평수의 아파트들이 있는 동네기도 합니다.


20평대 전용 59 대표 아파트 시세
20평대 전용 59 대표 아파트 시세


20평대 전용 59 대표 아파트 시세

가장 많이 떨어진 아파트들이 보면, 군포, 의왕, 부천 쪽의 아파트들이 많이떨어졌네요. 장관적인 단지는 바로 군포시의 세종주공6단지입니다. 1994년식의 1827세대 대단지아파트입니다. 1기신도시인 산본신도시에 속하는 단지입니다. 4호선 산본역 역세권이고, 산본 로데오거리를 바로 옆에 인접하고 있는 역도 가깝고 상권도 가깝고, 그 상권에 학원도 많이 밀집되어있는 아파트입니다. 바로 인접해있는 을지삼익 아파트에 초등학교,중학교가 인접해있어서, 길을 건너지 않고 그쪽 학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본로데오거리에는 이마트 산본점이 있고, 그 맞은편에는 산본중앙공원이 있습니다.

서북권 마지막은평구
서북권 마지막은평구

서북권 마지막은평구

가장먼저 남쪽에서부터 북쪽으로 올라가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1. DMC역 주변수색증산뉴타운 은평구는 6호선이 가장 많이 통과하는 곳이라고 봐도 무방한데 디지털미디어시티역부터 응암역까지의 지도를 먼저 살펴보려고 합니다.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역 주변은 은평수색증산뉴타운으로 완료준공되었거나 전개형식 중인 곳입니다. 그래서 DMC역 주변으로는 6억 이하의 단지는 찾을 수 없습니다.. 신축 위주로 구성된 곳이기 때문. 아현뉴타운처럼 전체적으로 다.

바뀐 곳. 입주가 가능한 곳 기준 25평 호가 9억 부터 시작, 34평 10.4억부터 시작. 가장 저렴한 단지는 DMC롯데캐슬더퍼스트. DMC아트포레자이 6월 입주. DMC파인시티자이와 DMCSK뷰아이파크포레는 올해 7월 입주예정. 주변 전세가가 살짝 흔들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입주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