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권장 계정 공유금지 대처 멤버십 할인 정리
하지만 이 방법을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어 공유드립니다. TV로 넷플릭스 시청하려면 가구를 추가했어야 했는데요. 별도로 추가하지 않고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바로 넷플릭스 앱의 캐스트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원래 TV에서 바로 넷플릭스 앱을 실행하거나 안드로이드 TV 기반인 크롬 캐스트 등에서 실행하면 가족 공유 제한이 되는데요. 하지만 이 때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가족공유 제한이 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넷플릭스를 실행한다음 캐스트로 TV로 넘기면 가족 공유 제한을 간단하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계정공유단속 어떠한 방식으로 진행되나?
기존에 넷플리스 이용자들 중 상당수는 동시 4명 요금제를 가입해 요금을 나누어서 지불하거나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공유하고 있었는데요.넷플릭스는 이 두가지를 모두 차단하겠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넷플릭스는 계정이 가구 내에서만 공유되도록 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지역에 사는 인원은 가족일지라도 더이상 가구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넷플릭스 이용자 중 광고형 베이직 요금제와 베이직 요금제의 경우 원천적으로 계정공유가 불가능하게 막았고, 스탠다드 요금제는 1명까지, 고급형 요금제도 2명까지만 계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여기에 계정공유 1인당 5,0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따라서 고급형 요금제1.7만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계정을 2명에게 공유할 경우 2.7만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추가회원 제도
추가회원 제도란, 계정 소유자가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하여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이 넷플릭스를 이용하도록 초대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추가회원 제도는 스탠다드고급형 요금제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추가회원제도 추가회원은 회원 본인의 프로필, 계정, 비밀번호를 사용함 결제는 넷플릭스에 가입하도록 추가회원을 초대한 사람이 결제 일반 회원 계정과의 차이점 한 번에 한 대의 디바이스로 시청 제한 콘텐츠 저장 또한 한 번에 한 대의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에만 가능 고유한 프로필만 사용가능추가프로필 생성 불가 키즈 프로필 설정 불가등등 관람등급 설정은 자유 계정 소유자의 계정과 연계된 국가에서 계정을 활성화하여야 함 추가회원 등록, 프로필 이전, 해지 등 명백한 사항에 대하여는 아래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장단점
잘 아시다시피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5,500원입니다. 일반 스탠다드는 13,500원, 고급형 요금제는 월 17,500원입니다. 연간으로 계산하면 광고형 스탠다드는 66,000원, 일반 스탠다드는 162,000원, 프리미엄은 210,000원입니다. 1년에 최소한 10만원에서 15만원 정도를 아낄 수 있다는 게 광고형 스탠다는 요금제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동시 접속 가능 인원과 계정 공유 측면에서는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의 단점도 명확합니다.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습니다. 화질은 풀HD와 UHD의 차이가 있는데, 크게 신경 쓸 단점은 아닌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방법
넷플릭스 정책 변화로 원칙적으로는 공유가 불가능하지만 예외적인 방안으로 계정 공유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집이 아닌 곳에서 넷플릭스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다음과 같은 단계를 의하면 되겠습니다. 집이 아닌 곳에서 넷플릭스 사용하는 부분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아래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tep 1 계정 소유자의 가구 내 TV에 넷플릭스를 등록합니다. Step 2 Step 1에서 TV를 연동한 와이파이로 계정 소유자의 휴대용 디바이스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컴퓨터 등에 설치된 넷플릭스를 실행합니다.
Step 3 Step 2의 휴대용 디바이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다른 장소의 와이파이에 연결하여 다시 넷플릭스에 접속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5,500원 광고형 스탠다드 후기
가장 궁금했던것은 광고가 얼마나 나올까? 였는데요, 광고형 요금제로 드라마를 보시면 한편당 3~4개의 광고가 나왔어요. 하지만 광고가 엄청 긴편은 아니라서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유튜브 광고에도 익숙해져 있고 또한 공영방송도 드라마를 하다말고 중간에 광고를 2~3분씩 보여주잖아요. 몰입해서 보던 드라마는 당연히 중간에 광고가 나오면 살짝 몰입이 부서지는 감이 있긴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크게 거슬리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저는 공포영화를 잘 안보는데 스릴러, 공포 이런카테고리 좋아하신다면 중간에 광고가 확 몰입을 깰 수 있긴 합니다. 저는 몰입보다.
자주 묻는 질문
넷플릭스 계정공유단속 어떠한 방법으로
기존에 넷플리스 이용자들 중 상당수는 동시 4명 요금제를 가입해 요금을 나누어서 지불하거나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공유하고 있었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추가회원 제도
추가회원 제도란, 계정 소유자가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하여 가구 구성원이 아닌 사람이 넷플릭스를 이용하도록 초대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장단점
잘 아시다시피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5,500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