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영동 한우탕과 육회가 끝내주는 이수한우전문점
약목손두부 시원한 김치전골이 맛있는 집 영동 심천면 저명한 맛집 충북 영동에 있는 맛집 약목손두부를 다녀왔어요. 약목손두부 위치 약목손두부 위치입니다.
한우탕에 말아서 섭취하여도 좋을 정도로 진밥이 아니라 곱슬하고 맨밥으로 섭취하여도 좋을 정도입니다. 뚝배기 그릇에 펄펄 끓는 한우탕을 개인별로 놓아주는데요 한우탕의 모습은 첫눈에 기름 지지 않아 보이면서 뽀얗고 맑은 색깔의 국물이 너무 깨끗하면서 구수한 맛이었습니다. 한우탕은 간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개인의 식성대로 후춧가루와 소금을 첨가하여 먹기에 알맞도록 간을 맞춥니다.
8월 8일 와인데이 심포지엄에서 와인의 시음과 칵테일 제작하기 시음 등으로 윤중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취기가 돌았는데요 간을 적당히 맞춘 후 구수하고 맛난 한우탕이니 이야말로 폭풍흡입하듯 맛나게 잘 먹었네요 와인영구소의 와인데이 심포지엄에 참가하면서 안주도 별로 안 먹으면서 와인과 칵테일을 여러 잔 마시다. 보니 한우탕을 정신없이 먹었어도 무엇인가 2 부족함을 느끼던 순간 농촌체험전문 백숙현원장이 바로 옆 테이블로 옮긴 후 한우 육회를 쏜다고 합니다.
두부들기름구이
손님의 식탁에서 직접 구우면서 먹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주방에서 두부구이를 만들어서 손님들은 바로 맛나게 먹기만 하면 됩니다. 두부는 사람이 제일 많은 영양소를 흡수한다고 합니다 윤중은 두부들기름구이를 엄청 많이 좋아하는데요 사실 점심시간이고 한잔 반주를 즐기는 시간이었지만 조금은 저녁의 술시에 먹었다면 술안주에 좋은 이유로 빈 술병을 여러 병 만들었을 겁니다.
약목손두부
충북 영동군 심천면 약목3길 3약목리 629 0437427025. 01088750588 경부선 영동역에서 4번 국도 옥천, 대전방향 7,5km 도로변에 소재하여 입간판으로 찾기 쉬우며 자가 주차장에 주차하기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