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담터에프엔비 2021년 실적
아래에 있는 것은 담터 선물세트에 포함된 담터 생강차, 담터 호두, 아몬드, 율무차, 담터 대추차, 담터 쌍화차 中 담터 생강차플러스에 관한 정보로, 품목 포장(박스)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옮겨온 것입니다. 담터 생강차 플러스 내용량, 칼로리, 유통기한, 원재료 및 영양뉴스 外 담터 생강차 플러스 225 g (900 kcal) / 15 g × 15포 생강농축혼합분말 3.7%, 호두 2%, 아몬드 2%, 건조대추 2% 매콤하고 알싸한 생강차플러스 하나. 땅속의 보물 생강이 가득 주의깊게 선택한 생강으로 특유의 매콤함을 가득 담은 고급형 생강차입니다.
둘. 견과류와 함께 더 개운하게! 생강 고유의 알싸함을 살린 농축혼합분말과 고소한 아몬드, 호두, 대추 토핑이 들어있어 남며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담터 생강차 플러스
담터는 쌍화차에서, 율무차, 생강차까지 다채로운 한방차를 인스턴트 제품으로 제조 판매하고 있는데요. 대중의 입맛에 잘 맞는 상품을 적지않게 제작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구입한 제품은 뚜껑이 있는 컵 내부에 30g의 인스턴트 생강차 1개 스틱이 들어 있으며, 젓기 좋은 구멍이 2개로 되어 있는 빨대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만들 때는 180ml를 넣어서 제작하는 제품이며, 121kcal입니다. 원재료를 보면 설탕과 덱스트린, 카라멜 색소가 있습니다.
생강 농축분말에 호두, 아몬드, 건조 대추, 소금, 구연산이 들어 있습니다. 컵에 180ml의 표시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 180g의 물을 넣고 다시 컵에 부어 보았습니다. 약 1/3 정도의 물을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가루분이라 잘 젓지 않으면 바닥에 녹지 않은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칼로리, 성분
제가 산 담터 생강차 플러스는 다이소 제품이라 소량으로 8스틱만 들어있는데요. 총 120g으로 1포에 15g입니다. 1포 당 칼로리는 60kcal로 적겪은 열량입니다. 영양성분으로 나트륨 37mg, 탄수화물 14g, 당류 9g, 지방 0.5g이 있고 나머지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제로입니다. 당이 조금 있으니 적당히 마셔야겠네요.
원재료에는 설탕, 덱스트린, 국산 생강을 쓴 생강농축액이 있는 생강 농축 혼합분말, 미국산 호두와 아몬드, 국산 건조 대추, 정제소금, 구연산, 말토덱스트린과 카라멜 색소가 사용된 혼합제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산 생강이 쓰여서 좋네요. 생강 농축 혼합분말 3.7%, 호두 2%, 아몬드 2%, 건조 대추 2%가 들어있습니다. 미흡한 것 같지만 소량의 견과류 고명이 들어있어 좋습니다.
맛 솔직 후기
생강차 한 번 끓여먹으려면 번거로운데 담터 생강차 플러스는 1포씩 꺼내서 타 먹을 수 있어 정말 편합니다. 코로나 악성 코드 오미크론 증세로 목이 아플 때 생강차를 따뜻하게 마셨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몸살이나 목이 안 좋을 때 따뜻하게 한 잔 해주면 편안해지는 느낌입니다. 생강의 알싸한 맛과 향이 육체를 치유해주는 기분이 드는데요. 사실상 생강차의 효능으로 감기 예방과 기관지를 좋게 하고 소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담터 생강차를 마시면 생강 본연의 알싸한 맛이 확 느껴지면서 달콤한 맛이 은은한 게 좋습니다. 너무 쓰거나 맵지 않고 적당히 알싸해서 먹기 좋습니다. 고소한 호두와 아몬드를 심심하지 않게 씹을 수 있어 좋고 달콤한 대추 고명까지 있어서 영양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