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세일 8월 쿠폰들 받는기회
미국의 기념일중 하나인 블랙프라이데이 올해는 11월 26일 금요일이 블랙 프라이데이 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러 기업에서 세일에 대한 홍보를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ABC 마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정상훈씨가 모델로 되어 있네요 기간이 2주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기간은 넉넉하네요 첫번째 광고가 정말 너무 웃깁니다.
주의 사항
직접 앱과 홈페이지, 매장들을 이용해본 결과, 아래와 같은 점들을 주의해야 해야만 되는 결론을 얻었다. 오프라인도 비슷하게 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이 거의 무조건적으로 더 저렴했다. 또, 앱을 통해 상품을 볼 경우, 장바구니에 넣는 곳까지는 잘 되지만,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지속해서 있었습니다. 인기가 있는 사이즈들의 경우 급속도로 품절되는 경우가 꽤나 많았다. 특히 250260 안팏의 사이즈는 거의 모든 품절이 빨랐다.
온라인으로 신발을 살 경우, 사이즈가 안 맞는 경우가 지속해서 있으니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착을 해보도록 하자. 반품교환의 경우, 공적인 안내는 없지만, 점포는 한달, 인터넷은 14일이라고 합니다. 영수증과 박스 등등을 잘 챙겨둬야 합니다.
자신이 산 신발?
나는 올스타의 컨버스를 두켤레 샀습니다. 최근 패션 영상 플랫폼을 보면서 컨버스가 어느 옷에도 잘 균형잡힌 데다가, 대학생 답게 보이는 젊은 디자인이라고 느꼈으며, 후배가 추천해주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먼저 검은색을 3,289엔에 구매하였으며, 신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같은 가격에 하얀색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블랙의 경우는 4만원대부터 시작하고, 하얀색은 거의 5만원대부터 시작하기에 매우매우 잘 산 것 같다.
조금 아쉬운 점은, 세일 기간 1탄 기간동안 하얀색은 2,990엔이었는데, 자신이 구매하려고 했을 때는 3,289엔으로 올라 있었다는 점입니다. 아무튼 매우 만족스러운 가격이기에 일본에 체류중이라면 구매해보도록 하자. 밑에 인정 버튼 한 번씩 선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