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스톤맛집 당진한우맛집 소고기회식
제 22회 영천과일페스티벌 영천과일축제는 1998년부터 개최된 지역 농산물 대표 축제로,대한민국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축제입니다. 영천지역의 과일 생산과 문화를 선보이는 독특한 행사인데요. 이 축제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매해 다른 시즌의 과일을 즐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북 영천시는 과일 생산량이 많아 영천과일축제를 통해 영천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자리입니다. 과일 수확의 최적기인8월에 열렸지만 올해는 태풍 카눈길로 10월에 열린다고 합니다.
예쁜 자연 경관이 축제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올해는 와인페스타, 별빛한우축제와 함께해 더욱 풍성한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자 리뷰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아래에 가게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 특히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데 너무 어울리게 잘 구워주셔서 밑반찬이랑 물냉이랑 곁들여먹으니까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이거밖에 못찍었지만 재방문의사 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니 넘 맛있었습니다. 가족 외식으로 고기 먹구 왔는데 모두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 부드럽고 냄새도 없어요 고기가 너무 신선하고 좋아서 다. 만족하고 먹었어요 가족 외식으로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질 말해뭐해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었는데 육회도 너무 맛 좋았답니다.
어른들모시고 가기 추천합니다. 고기 양이 정말 작네요 밥도 일반 공기밥에 반이 될까말까 양은 적은데 비싸고 맛은 있어요 너무 달콤하게 먹었어요 맛과 친절은 프리미엄 급인데, 가격은 정말 착하네요.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겠어요 재방문 의사 200 입니다.
탱글탱글한 감칠맛이 일품인 치마살
소 한 마리당 23kg 정도 나오는 귀한 부위인 치마살 주름치마처럼 생긴 부위인데요 소고기 부위 중 씹는 맛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치마살은 보자마자 바로 먹자고 해서 구웠는데 부드럽고 육향도 좋아서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은. 너무 빠르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