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익스프레스 NEX 왕복티켓 예약방법 (나리타공항으로 가는 티켓예약)
일본 도쿄에서 마지막날 우에노역 아파호텔 에키키타 호텔게이세이기차역나리타공항 아쉬운 감정을 잘래며 캐리어를 정리하고 새벽이 되서야 잠을 잤다. 근데 새벽 5시쯤 호텔 방송에서 싸이렌소리와 방송이 나왔어요.
나리타 공항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
우리 일행이 좀 많습니다.던가, 큰 짐이 있어 들고 다니기 힘들다던가, 노약자가 있어 오래 걷기 힘들다면?
도쿄 23구 내 어디로든 마음껏 이동 가능한 나리타 공항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를 신청하자. 3-5인의 일행(수하물 5개)이라면 7인승 차량을, 6-9인(수하물 9개)이라면 10인승 차량을 추천합니다. 차량 전체를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이 좀 나가지만 운전기사+유류비+고속도로 통행료+주차 요금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라 납득 가능한 정도입니다.
액세스 특급
액세스 특급은 크게 우에노라인과 하네다공항or 니시마고메까지 가는 두가지 라인이 있었는데 그 안에서도 히가시긴자역 이후로 갈 인원은 정차역을 잘 살펴야합니다. 우에노가 목적지인 인원은 액세스 특급보다는 스카이라이너를 사용하는 편이 훨씬 빠르기 때문에 도쿄 남부를 가고자 하는 사람에게 액세스 특급이 유리합니다. 아사쿠사64분, 니혼바시73분, 히가시긴자76분, 신바시78분, 시나가와, 하네다. 공항약 90분까지 이어지는 특급 열차로 목적지에 따라 어디행인지 잘 보고 타야합니다.
도쿄 여행 초보자라면 여러 가지 노선으로 갈리는 액세스 특급보다는 스카이라이너 아니면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추천합니다. 나리타 공항 1터미널의 경우 나리타 23터미널보다. 3분 일찍 출발합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넥스
게이세이에 스카이라이너나리타우에노가 있다면, JR동일본에는 나리타 익스프레스가 있습니다.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도쿄역, 시나가와, 시부야, 신주쿠, 요코하마까지 연결되는 특급 열차다. 출퇴근 시간을 빼고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무정차 운행으로 한시간 정도면 도착합니다. 배차간격은 30분정도로 이용하기도 쾌적합니다. 신주쿠행과 오후나행 두가지 노선이 연결되어 운행되다가 도쿄역에서 분리되기 때문에 목적지를 바르게 확인 후 탑승해야 합니다.
도쿄 최대 상가 시부야78분나 신주쿠83분를 환승없이 한꺼번에 갈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스카이라이너 우에노 환승보다. 시간이 더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14일 이내 쓸 수 있는 왕복 티켓을 4,070엔에 구입할 있습니다. 왕복 티켓을 사용할 때는 지정석을 지정해서 사용하거나, 왕복티켓 오직 쓸 있습니다.
공항 리무진버스
도쿄 시티 에어 터미널TCAT, 신주쿠, 이케부쿠로, 긴자, 롯폰기, 히비야, 아카사카, 오다이바, 에비스, 아사쿠사, 키치오지 등의 도쿄 시내 지역의 지하철역보다는 호텔 밀집 지역 위주로 지나간다. 내가 묵는 숙소 앞에 정류소가 있다면 3,200엔이라는 가장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이후 운휴 중인 노선이 많고 시간표가 수시로 바뀌고 있기에 티켓 예매 전 운행중인 노선과 시간표 확인은 필수다.
온라인으로 티켓 예매가 가능한 TCAT, 하네다공항, 신주쿠, 긴자시오도메, 아카사카, 시부야, 후타코 타마가와 행은 미리 예매시 편도 29,800원, 왕복 43,300원으로 할인되니 나리타 사이트에서 꼭 미리 하고 가길 추천합니다.
에어포트 버스 1,300엔버스구 천엔버스
구 1,000엔 버스였다가 1,300엔으로 올랐지만 여전히 가격 메리트가 있는 버스다. 교통수단 체증만 없습니다.면 도쿄역약 65분, 긴자역약 77분으로 위에서 소개한 넥스나리타 익스프레스와 비슷하게 걸린다. 코로나 이후 예약없이 현장 티켓 구매만 가능하며 15분마다. 한대씩 있어 이용하기 수월합니다. 긴자역행은 1시간에 1대꼴로 시간을 잘 맞춰 타야 합니다. 도쿄역, 긴자역에 가고자 한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할 교통수단 수단입니다.
도쿄역에서 나리타공항행 버스를 탈 때에는 바로 교통카드를 찍거나 JR고속버스매표소에서 현금으로 승차권 구매를 하면 됩니다. 긴자역에서 탑승시에는 승차장에서 바로 교통카드 아니면 현금으로 결제하면 됩니다.
나리타 3터미널
3터미널은 오직 하나, 제주항공만 추천합니다. 다른 건 다. 인식이 좋지 않습니다. 서비스도 엉망이고요. 제주항공은 최근 2터미널로 옮긴다느니 그런 이야기가 많이 돌았는데, 계속 3터미널로 이어서하는 모양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혹시 2터미널로 옮겼다면 꼭 저에게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적극 정보를 수정하겠습니다. 해당 항공사를 예매하신 분들은 나리타 공항 제 3 터미널으로 가셔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리타 공항 프라이빗 픽업샌딩
우리 일행이 좀 많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액세스 특급
액세스 특급은 크게 우에노라인과 하네다공항or 니시마고메까지 가는 두가지 라인이 있었는데 그 안에서도 히가시긴자역 이후로 갈 인원은 정차역을 잘 살펴야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넥스
게이세이에 스카이라이너나리타우에노가 있다면, JR동일본에는 나리타 익스프레스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