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아델) 썸원라이크유(Someone like you), 뜻과 가사
재지난해 여름에는 가성비 좋고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강력한 라피타 JOC9000를, 지난해 여름에는 제시 제모기로 광고되던 유라이크 사파이어쿨링을 사용해 봤습니다. 유라이크는 라피타를 잘 쓰다가 쿨링 기능에 혹해서 구매해 본 건데 결국 저는 유라이크에 정착했습니다. 추가로 유라이크 IPL 제모기기의 보관박스는 공홈에서 구매할 시 시그니처 컬리인 딥그린을 구매했을 때만 증정됩니다. 유라이크는 100만 샷 이상 조사 가능한 반영구 일체형 카트리지이며 AS 보장기간은 5년입니다.
라피타 역시 AS 보장기간은 5년이지만 50만 회를 다. 쓰면 레이저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대신 조사창의 크기가 2가지이며 얼굴 주변은 작은 조사창을, 팔다리는 큰 조사창을 기호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라이크 쿨링기능 레이저 제모기 자극 최소화
유라이크의 가장 큰 장점인 쿨링기능은 최저 5.6도까지 내려갑니다. 5단계로 양쪽 다리를 관리해도 적절한 수준의 열감만 올라오며 열감이 심해지더라도 1520초 정도 기다리면 다시 차가워져서 한 번에 팔다리를 관리하기 수월합니다. 저자극인 만큼 육안으로 확인되는 결과물이 없습니다.. 보니 처음 사용한다면 효과적인 건지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라피타의 경우 7~10샷을 조사하면 급격하게 뜨거워집니다.
잠깐 기다리더라도 쿨링기능이 있는 수입하는 그냥 미지근해집니다. 또한 라피타는 자극적인 만큼 육안으로 결과물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관리 후 해당 부위를 보시면 털이 타서 쪼그라든 모습과 붉어진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기 사용주기 및 사용법
두 제모기의 권장 사용법을 보시면 유라이크는 조사 주기가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약 한 달 후에 끝나는 반면 라피타는 조사 주기가 덜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5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다고 해서 자주 쓰는 것만 주의하면 권장주기는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고 봅니다. 저는 귀찮기도 하고 털이 가는 편이라 두 상품 모두 주 1회로 1개월 사용하다가 중단했는데 제모기기의 효과가 관리를 멈춘 시점으로부터 2달~2달반정도 유지됐던 것 같습니다.
요약 Ulike LaPitta 공통점과 차이점
두 레이저 제모기기 모두 체모 성장 속도를 늦춘다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제모 성능만 따진다면 10만 원대의 라피타가 합리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피부가 열감에 취약하거나 조금 더 쾌적한 사용감을 원한다면 유라이크를 권하겠습니다. 제가 라피타를 쓸 때 열감은 참을만했는데 살이 적어서 뼈가 튀어나온 부위들무릎에서 내려오는 다리뼈, 팔꿈치 등은 센서가 잘 인식하지 못해서 답답했습니다.
그리고 열감이 참을만하더라도 뜨거운 건 뜨거운지라 유라이크에 손이 더 가게 되네요. 따라서 구매할 여력이 된다면 장기적으로 사용해야만 되는 전제 하에 유라이크가 낫지 않을까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라이크 쿨링기능 레이저 제모기 자극
유라이크의 가장 큰 장점인 쿨링기능은 최저 5.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저 제모기 사용주기 및
두 제모기의 권장 사용법을 보시면 유라이크는 조사 주기가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약 한 달 후에 끝나는 반면 라피타는 조사 주기가 덜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5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요약 Ulike LaPitta 공통점과
두 레이저 제모기기 모두 체모 성장 속도를 늦춘다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