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아델) 썸원라이크유(Someone like you), 뜻과 가사

Adele(아델) 썸원라이크유(Someone like you), 뜻과 가사

재지난해 여름에는 가성비 좋고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강력한 라피타 JOC9000를, 지난해 여름에는 제시 제모기로 광고되던 유라이크 사파이어쿨링을 사용해 봤습니다. 유라이크는 라피타를 잘 쓰다가 쿨링 기능에 혹해서 구매해 본 건데 결국 저는 유라이크에 정착했습니다. 추가로 유라이크 IPL 제모기기의 보관박스는 공홈에서 구매할 시 시그니처 컬리인 딥그린을 구매했을 때만 증정됩니다. 유라이크는 100만 샷 이상 조사 가능한 반영구 일체형 카트리지이며 AS 보장기간은 5년입니다.

라피타 역시 AS 보장기간은 5년이지만 50만 회를 다. 쓰면 레이저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대신 조사창의 크기가 2가지이며 얼굴 주변은 작은 조사창을, 팔다리는 큰 조사창을 기호에 맞게 교체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imgCaption0
유라이크 쿨링기능 레이저 제모기 자극 최소화

유라이크 쿨링기능 레이저 제모기 자극 최소화

유라이크의 가장 큰 장점인 쿨링기능은 최저 5.6도까지 내려갑니다. 5단계로 양쪽 다리를 관리해도 적절한 수준의 열감만 올라오며 열감이 심해지더라도 1520초 정도 기다리면 다시 차가워져서 한 번에 팔다리를 관리하기 수월합니다. 저자극인 만큼 육안으로 확인되는 결과물이 없습니다.. 보니 처음 사용한다면 효과적인 건지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라피타의 경우 7~10샷을 조사하면 급격하게 뜨거워집니다.

잠깐 기다리더라도 쿨링기능이 있는 수입하는 그냥 미지근해집니다. 또한 라피타는 자극적인 만큼 육안으로 결과물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관리 후 해당 부위를 보시면 털이 타서 쪼그라든 모습과 붉어진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기 사용주기 및 사용법

두 제모기의 권장 사용법을 보시면 유라이크는 조사 주기가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약 한 달 후에 끝나는 반면 라피타는 조사 주기가 덜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5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하지만 개인차가 있다고 해서 자주 쓰는 것만 주의하면 권장주기는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고 봅니다. 저는 귀찮기도 하고 털이 가는 편이라 두 상품 모두 주 1회로 1개월 사용하다가 중단했는데 제모기기의 효과가 관리를 멈춘 시점으로부터 2달~2달반정도 유지됐던 것 같습니다.

요약 Ulike LaPitta 공통점과 차이점

두 레이저 제모기기 모두 체모 성장 속도를 늦춘다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제모 성능만 따진다면 10만 원대의 라피타가 합리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피부가 열감에 취약하거나 조금 더 쾌적한 사용감을 원한다면 유라이크를 권하겠습니다. 제가 라피타를 쓸 때 열감은 참을만했는데 살이 적어서 뼈가 튀어나온 부위들무릎에서 내려오는 다리뼈, 팔꿈치 등은 센서가 잘 인식하지 못해서 답답했습니다.

그리고 열감이 참을만하더라도 뜨거운 건 뜨거운지라 유라이크에 손이 더 가게 되네요. 따라서 구매할 여력이 된다면 장기적으로 사용해야만 되는 전제 하에 유라이크가 낫지 않을까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유라이크 쿨링기능 레이저 제모기 자극

유라이크의 가장 큰 장점인 쿨링기능은 최저 5.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저 제모기 사용주기 및

두 제모기의 권장 사용법을 보시면 유라이크는 조사 주기가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약 한 달 후에 끝나는 반면 라피타는 조사 주기가 덜 빈번한 대신 관리 사이클이 5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요약 Ulike LaPitta 공통점과

두 레이저 제모기기 모두 체모 성장 속도를 늦춘다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