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자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봅시다

NH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승인가맹점, 카드신청, 금융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리볼빙, ARS 아래의 버튼 선택 시 농협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표 ARS서비스 이용안내
대표 ARS서비스 이용안내

대표 ARS서비스 이용안내

단축번호가 구성되어 있으니 연관된 번호가 몇 번인지 알고 있다가 소개를 하는 음성이 들릴 때 듣고 있을 필요 없이 바로 해당 번호를 누르시면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데요. 728×90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 홈페이지모바일 앱카드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사용등록, 8번 분실보이스피싱, 은 다시듣기이니 연관된 번호를 눌러서 넘어가면 되겠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나 문의해볼 수 있는데요. 위 연락처 중 15884515로 전화 주시면 바로 분실 관련 조치 해볼 수 있으니 꼭 알아두시기 바라요

사실 BC카드 관련 대부분 문의는 활용해도 상당 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저도 무조건 전화했는데, 예전에 어떤 사안을 자주 찾는 질문으로 1분 만에 해결한 뒤 한 번씩은 훑어보고 있습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요구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단어형이나 문장형 모두 다. 사용할 수 있고, 소개를 끝까지 듣지 않고도 요구하는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기에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결제대금 조회해 주세요 이번달 결제할 금액 알려주세요 카드분실 했어요 등 완전한 문장으로 말하면 됩니다. 아니면 금액관련 승인 관련 잔액문의 명세서 관련 사용내역 승인취소 등 단어로 말해도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RS가 내가 한 말을 잘 알아들을지 염려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의외로 굉장히 정의롭게 알아듣고 처리합니다. 또, 소개를 하는 도중에 말해도 인식하는데요. 안내 도중에 말을 한 경우 기존의 안내가 끝난 후 인식합니다.

고객센터 ARS 서비스 안내

금융서비스, 분실신고제휴점 승인,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카드사용등록, 영상수화상담, 자동납부포인트 연계할부서비스 등의 개개인별로 번호가 다른 걸 알 수 있으니 전용 번호를 미리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거입니다.

또한 KB국민카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고객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니 이곳을 이용해서 봐도 좋을 텐데 이동하면 자주하는 질문 FAQ로 검색할 수 있는 입력란이 보일 것이므로 알아보고 싶은 궁금한 내용을 입력해서 결과를 확인해 보는 것도 나름대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갑을 통째로 잃어버린 경우

KB국민카드 외에 여러개의 신용카드가 들어있는 지갑을 통째로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국민카드 분실신고 시에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를 통해 일제히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분실 일괄신고 서비스는 각각의 카드사에 신고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빠른 사고등록으로 부정사용을 방지할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따라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KB PAY 앱을 통해 분실신고 신청 시 타사카드 일괄분실신고 메뉴를 통해 다른 기업 카드까지 일괄분실신고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할 때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는 11 채팅안내를 할 수 있는데요. 평일 900 1800시 중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사이트에 문의를 접수해놓으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문의접수(구. 이메일상담) 서비스도 있습니다. 카드이용 알람신청을 해뒀다면, 답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이나 영업종류 이후에도 문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

앱에서도 역시 비슷한 방안으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은 신한 pLay 입니다. 오픈뱅킹부터 인터넷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밀거나 흔들리는 방식으로 결제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그밖에 관심사에 맞는 뉴스나 정보를 제공하기도 하고, 전체 자산관리까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결제 및 사용내역등을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신한카드 모바일 앱에서도 안내를 할 수 있는데요. 챗봇 레이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챗봇 레이는 앱 화면의 우측상단 버튼을 누르시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 pLay 앱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pLay 앱을 설치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권한을 허용합니다.

KB국민카드 분실신고 유의사항

분실신고 해제 시 교통카드 기능은 해당 정보가 교통기관의 단말기에 반영되는 시점까지 평균 23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KB국민카드를 도난, 분실신고를 한 후 1년이 지난카드는 분실신고 해제를 할 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표 ARS서비스 이용안내

단축번호가 구성되어 있으니 연관된 번호가 몇 번인지 알고 있다가 소개를 하는 음성이 들릴 때 듣고 있을 필요 없이 바로 해당 번호를 누르시면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비씨카드 분실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언제나 문의해볼 수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말로하는 ARS

말로 하는 ARS는 요구하는 상담 내용을 문장이나 단어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