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 디자인, 스펙 보니 양심 어디

LG 벨벳 디자인, 스펙 보니 양심 어디

LG전자의 새로운 계획 핸드폰 LG벨벳 LG전자는 새로운 5G 계획 핸드폰 이름을 LG벨벳 LG VELVET 으로 결정했습니다. LG전자는 이전 플래그십 핸드폰 라인업인 V시리즈와 G시리즈 이름을 더이상 사용하지 않고 모두 폐기하기로 결정했으며 더불어 시리즈 뒤에 붙었던 씽큐Thinq도 뗄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15년 V10으로 처음 이름이 명명된 V시리즈는 최근 출시한 V60Thinq를 마지막으로 5년 만에 사라지게 되었고 2012년 옵티머스G부터 시작된 G시리즈도 G8Thinq를 마지막으로 8년 만에 시리즈를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이전, LG전자는 핸드폰에 초콜릿폰이나 프라다폰 같은 개성 넘치는 이름을 사용해 그 제품명만으로도 상품을 연상할수 있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출시될 스마트폰에는 이러한 네이밍 계획을 가질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LG 벨벳 스펙은?
그렇다면 LG 벨벳 스펙은?

그렇다면 LG 벨벳 스펙은?

여기까지 LG 벨벳 조형의 참신함, 고급스러움, 매끈함, 그립감, 옛 영광을 찾겠다는 처절함? 등이 느껴졌는데요.G,V 시리즈를 버리는. 디자인이 아무리 좋습니다. 해도 최근 핸드폰 디자인만 보고 고르지는 않기 때문에 엘지 벨벳 스펙 또한 중요합니다. 최근까지는 엘지전자가 가격 제외된 아니, 가격까지 모두 유출되었기 때문에 사실 상 거의 모든 정보가 나온 상태입니다. 한번 보시지요. 현재 가격 빼고는 다.

나온 스펙이라 올바르게 수정했습니다. 어두운 경우에서 4개 화소를 하나로 매다 촬영하는 쿼드비닝 기술이 적용되어 밝고 뚜렷하고 뚜렷한 사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동영상 촬영 시 소음과 목소리를 구분하여 조절되는 보이스 아웃 포커스 기능도 들어가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모바일 AP만 보자면.
가장 필요한 모바일 AP만 보자면.

가장 필요한 모바일 AP만 보자면.

LG 벨벳 765는 갤럭시 S8과 비슷한 실사용 성능 사실 LG 벨벳 스펙의 스냅드래곤 765는 딱 실 사용만 할 정도의 실 성능으로 스냅드래곤 835와 근접할 것이라 벤치마킹 사이트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래 예시가 765G긴 하지만 게임을 빼고는 다. 동일한 성능을 보여줄거기 때문에 괜찮은 일반 실사용을 보여줄거 같습니다. 스냅드래곤 835라면 LG V30에 들어간 모바일 프로세서로 현재로는 무거운 게임은 돌리기 어렵지만 왠만한 게임들은 충분히 소화하는 정도의 성능이며, 모바일 배그도 옵션 타협으로 잘 돌아가는 수준으로 알고 있습니다.

최근 엘지 벨벳 긱벤치에 등장한 벤치마킹 점수를 보아도 보시면 싱글코어 506점, 멀티코어 1,545점입니다. 이 점수대면 스냅드래곤 835와 거의 동일한 수준의 성능을 내줍니다.

엘지 벨벳 양심 버린듯?
엘지 벨벳 양심 버린듯?

엘지 벨벳 양심 버린듯?

용어는 이런데요. OIS 손떨림 예방 도 미적용에 쿼드덱도 없고. 모바일 AP를 스냅 765를 쓴다는 건 양심을 버린 가격이 아닌가 싶습니다. 원래 본 글은 초심 찾은 듯이었는데요. 오늘 늦게 발매 가격 소식을 보자마자 제목을 양심 버린듯으로 고쳐서 다시 작성하는 중이거든요. 이건 정말이지 장사를 접겠다고밖에 보이지 않거든요. 제 기억에 몇년 전 디자인으로 크게 성공했던 사례는 조형의 기아 K5 입니다.

K5가 조형의 기아라고 외치며 풀체인지를 하고 나왔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환호했고 저도 환호했는데요. 그렇다고 K5 가격이 올라갔나요? 네 벨벳도 그래선 안되었다는 생각을 하는 겁니다. 저는… 일주일도 안남았지만 분명히 공개할때 가격에 관하여 다시 한번 고심을 해서 공개를 하는것이 좋지 않겠냐는 생각입니다.

LG 벨벳폰물방울폰 가격

LG 벨벳폰물방울폰의 가격은 8090만원대가 될 것으로 알려집니다. 아이폰SE와 갤럭시A51,A71보다. 다소 값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인데요. 최근 아이폰SE가 55만원 76만원의 가격을 무기로 삼아 공격적인 판매를 하고 있고, 갤럭시 A51, A71 또한 S시리즈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비 훌륭한 성능을 가질 것이 기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참조하여 갤럭시 A51은 50만원대, A71은 70만원대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LG 벨벳폰물방울폰 은 G시리즈를 잊는 스마트폰입니다. 핸드폰 시장에서 고전하던 LG전자가 절치부심하고 옛날의 명성을 되찾고자 G라는 이름을 버리고 벨벳폰라는 표기를 정했는데요. LG전자는 이전에 초콜릿폰, 샤인폰, 프라다폰 등의 이름을 짓고 브랜드로 제작해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린 바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렇다면 LG 벨벳

여기까지 LG 벨벳 조형의 참신함, 고급스러움, 매끈함, 그립감, 옛 영광을 찾겠다는 처절함? 등이 느껴졌는데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필요한 모바일 AP만

LG 벨벳 765는 갤럭시 S8과 비슷한 실사용 성능 사실 LG 벨벳 스펙의 스냅드래곤 765는 딱 실 사용만 할 정도의 실 성능으로 스냅드래곤 835와 근접할 것이라 벤치마킹 사이트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벨벳 양심 버린듯?

용어는 이런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