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O GL408E 사토 바코드프린터 헤드교체 대구바코드라벨인쇄스티커개발 바코드닥터

SATO GL408E 사토 바코드출력기 헤드교체 대구바코드라벨인쇄스티커개발 바코드닥터

라벨스티커 출력대행을 위해서는 가장 먼저 라벨 재질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감열라벨, 아트라벨, 유포라벨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어떤 곳에 부착할 예정인지 미리 파악하시고 결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라벨을 부착하고 유통기간이 길지 않다면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감열라벨을 선택해주시고, 유통기간이 길어 어느 정도의 내구성이 필요합니다.면 아트라벨, 물이나 습기에 노출되기 쉬운 환경에 쓰인다면 유포라벨을 선택하면 됩니다. 감열라벨은 재질 특성상 왁스 없이 직접 감열 계획을 통해 출력되고, 아트라벨은 왁스리본을 사용해 작업이 진행됩니다.

내구성이 필요한 유포라벨의 경우 레진리본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환경에 따라 재질을 먼저 눌러 주시고나면 사이즈와 매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크라프트지 스티커
크라프트지 스티커


크라프트지 스티커

갈색톤의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종이로 친환경 재생종이입니다. 자연친화적인 브랜드에 균형잡힌 스티커 종이입니다. 배경색이 박스와 비슷한 갈색이기 때문에 인쇄되었을 때 색상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갈색을 고려한 색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보통 예쁜 라벨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용지 위에 필기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일반 흰색 종이보다는 가격이 더 비싼 편입니다. 투명지는 배경화면에 명확하게 보이는 종이입니다.

투명지 위에 바로 색상을 입히면 색상이 잘 나오지 않아서, 색상이 있는 부분에는 화이트 색을 먼저 채색한 후에 그 위에 색상을 올리는 계획을 사용합니다. 투명지는 비닐 재질이라서 방수가 잘 되는 편입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유형의 스티커 종이에 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어떤 용도에 사용할지, 어떤 색상을 사용할지를 고려해서 알맞은 스티커 종이를 고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