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와이드5 우리어린이 스마트폰 액정 파손 보험 청구하기 삼성 서비스센터 공식 수리

T월드 와이드5 우리어린이 스마트폰 액정 파손 보험 청구하기 삼성 서비스센터 공식 수리

신혼여행에서 핸드폰이 파손되었습니다. .결혼식 12주 전쯤 큰맘 먹고 갤럭시 s20에서 s23으로 변경했는데요 신행을 가서 액정이 와장창 운 좋게도 여행자 보험을 들어놨었고, 단순하게 가든 길게 가든 여행자 보험은 무요건 필수입니다. 해외에서 무슨일을 당할지 몰라요. 저는. 해외에서 뜻밖의 입원도 해본지라, 보험 없이는 여행갈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상해, 질병이나 뜻밖의 사고로 인한 병원비 보장 이외에도, 여행자 보험을 청구하는 경우는 다양한데요. 보통 대부분이 하시는게, 소지품 분실이나 파손 예를 들어 선글라스, 지갑 등, 그리고 캐리어 파손 등 다양합니다.


실손보험 서류 병원에서 떼야할 것
실손보험 서류 병원에서 떼야할 것


실손보험 서류 병원에서 떼야할 것

1. 질병코드 번호가 들어간 처방전 2. 진료비 영수증 3. 진료비 상세내역서 병원에서 필요한 서류는 이 세가지 인데 이렇게 달라고 하면 서류 금액이 들지 않아요. 우편으로 보낼 경우 보험금청구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어플로 신청할때는 어플에서 바로 보험금청구서를 쓸수 있기에 다른 서류가 필요없어요. 서류는 사진을 찍어서 바로 등록을 할 수 있어요. 보험금을 청구하는 본인의 핸드폰으로 어플에 로그인을 하고 서류접수를 해야합니다.

통신사 보험 청구하기
통신사 보험 청구하기

통신사 보험 청구하기

가입처 KT 어플 마이 케이티 여행자보험 담당자 지정 후 통신사 보상진행 1. KT 보상센터 홈페이지 or 접속 후 로그인 2. 접수절차에 따른 진행 후 사고개요 및 파손사항 기록 3. 접수완료 후 서류제출 4. 담당자 유선확인 후 보험금 지급 여행자보험 청구 서류접수까지 완료 하셨다면 꼭 보험사 보상담당자 지정 후 통신사 보상을 진행하셔야합니다. 통신사 보상신청시 타 보험 여부를 묻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는 보험사끼리 보상금액에 대한 보상비율을 조정하여 청구인에게 지급하기 위함입니다.

위에 잠시 말씀 드렸던 것과 같이 마이뱅크는 보험사가 아니기 때문에 꼭 보상 보험사의 담당자가 지정되고 나면 통신사 보상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KT 보상센터 홈페이지 or 어플접속 후 로그인 검색창에 KT보상센터 검색 혹은 어플설치 후 보상절차를 진행합니다. 저는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였고 이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