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광주축산농협 4.7 정기예금 특판 상품 출시 안내드립니다. 이번 덕산지점 NH농협 정기예금 정기예탁금은 가입 조건없이 비대면 가입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판 상품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고금리 예금 상품으로 정해진 한도 소진시 조기 마감되오니 빠르게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광주축산농협 정기예금 특판 상품안내 및 가입 신청방법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금리 정기예금 가입정보 광주축산농협에서 최대금리 4.7 정기예금 특판 상품이 금년도 11월 8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판매를 시작해야하는 소식입니다.

판매기간은 11월 14일 오후 5시 까지 판매가 진행되며 한도소진시 조기 마감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광주축산농협 특판예금 정기예탁금은 가입 조건대상 제한없이 비대면 가입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Top3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Top3


농협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 Top3

정기예금 금리 비교 방법 중 하나로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에서 농협은행의 정기예금 금리 높은 상품을 비교해보니 다음과 같이 검색됩니다. 4개의 정기예금 상품이 검색 되지만 가장 높은 금리는 1년 기준 3.90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리가 높은 3개의 상품을 요약해보겠습니다. 농협은행의 대표적인 정기예금으로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현재까지 약 47만계좌가 가입되었고 특히 50대에서 즐겨찻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주축산농협 정기예금 가입방법
광주축산농협 정기예금 가입방법

광주축산농협 정기예금 가입방법

정기예금 비대면 가입방법 사진 크게보기 광주축산농협 정기예탁금 특판 상품에 가입하기 위하여 NH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하여 주세요.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한 작업입니다. 로그인 상태에서 전체메뉴에서 금융상품몰 메뉴의 특판상품으로 이동 후 정기예탁금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하기를 통한 가입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가입경로를 참조하여 주세요. 광주축산농협 정기예탁금 가입경로 NH스마트뱅킹 앱실행 전체메뉴 금융상품몰 특판 상품 정기예탁금 사진 크게보기 광주축산농협 정기예탁금 가입시 가입지점을 광주축산농협으로 조회 및 선택해주신 다음 상품약관 동의후 안내에 따라 가입기간, 가입금액, 출금통장 설정 등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6.5 금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가입기간 12개월 기간으로 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해야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