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4무 사업자대출 후기 1탄 서울신용보증재단 방문후기
서울시시 산하의 공공기관인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는 2022년도 신입직원 채용공고를 발표했는데요.이번 서울신용보증재단 채용 분야와 인원의 경우일반직 5급 사무직 일반전형의 경우 공개경쟁으로 19명을 선발하게 되고요.시스템 네트워직를 담당한 전산 A전형 경력경쟁 1명,개발을 담당한 전산B전형 1명,6급 사무분야 고교전형 경력경쟁 채용 3명을 선발하게 됩니다. 신분은 모두 정규직으로 서울에서 근무를 하게 되고요. 각 분야별 직무기술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고요. 근무시간의 경우 900부터 1800으로 휴식시간이 12시부터 13시까지고요.보수는 기본연봉에 성과연봉, 제수당 등이 추가가 되게 됩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신한은행의 협약으로 더 나은 디지털 전환을 지원합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은 소상공인들의 현안을 대응하는 데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디지털 전환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최근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신한은행이 협약을 체결하여 땡겨요 배달 서비스를 사용하는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합니다. 이 협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점포를 발굴하고, 땡겨요와 연계하여 입점과 사용 소개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땡겨요 매장끼니 서비스 소개
땡겨요 매장끼니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끼니 예약부터 음식주문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은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자신들의 매장을 알리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한은행은 땡겨요 배달앱을 개발하고 운영하며, 입점 업체에 사장님 지원금을 우대해 제공합니다. 이와 같이 지원을 통해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 누리집은 소상공인들을 위해 무료 노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업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신한은행의 협약으로 땡겨요 배달 서비스를 사용하는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더욱 번창하는 비즈니스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