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볼거리놀거리 추천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볼거리놀거리 추천

시원하고 상쾌한 휴가지가 생각나는 여름의 절정이 다가옵니다. 대한민국 여행지로 늘 사랑받는 여름휴가지인 동해바다. 쪽으로 간다면 바닷가도 좋고 깨끗한 소나무숲도 좋습니다. 무더워지는 썸머 시원하고 상쾌한 나무그늘 사이에 몸체를 두면 더위도 잊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우리나라 썸머 여행지 베스트 50 강원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안반데기 솔향수목원 야간개장 허스크밀 월화교 분수쇼 아들바위공원 투명카누 주문진 카페하월지 하슬라아트월드 베이스캠프카라반 범맥주 순두부젤라또 8월 중순이 지나면 안반데기를 가득 채운 고랭지배추밭도 수확철을 맞이합니다.

조금씩 다르지만 통상 9월 초순이면 어느정도 수확을 마칩니다. 제가 다녀온 8월 말은 이미 수확한 곳도 많았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었으니 안반데기의 진짜 풍경을 보고 싶다면 8월 중순 안으로 방문하면 좋은 썸머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만성리 어두운 모래해면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만성리 어두운 모래해면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만성리 어두운 모래해면

여수엑스포역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있는 해변이 만성리 어두운 모래 해변입니다. 말처럼 해변가의 모래가 검은색입니다. 우리가 흔히 이해하는 모래는 흐릿한 갈색이나 연한 금색 정도라고 고민하고 보시면 만성리 어두운 모래해변은 분명히 검정색 맞습니다. 차박도 많고 파라솔 피면서 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여수해양레일바이크가 있어 또 다른 관광지로 뽑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해수욕장인데 2009년부터 해변으로 바뀌어 만성리 어두운 모래해변으로 명칭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변도 보고 카페도 가고 앞에 레일바이크를 타며 바다의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마다 음력으로 4월 20일에 어두운 모래 눈 뜨는 날이라고 하여 민간풍습이 있는 날이라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모래사장 주차장이 있었으나 성수기 사람이 많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도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도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장도

첫 번째에 이어 두 번째도 섬입니다. 여수는 섬이 많은 지역으로 장도는 걸어갈 수 있는 섬입니다. 이같은 경우애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 합니다. 물때가 있었으나 월마다. 바뀌며 2분기 기준으로 장도 개오랫도안 긴 시간 또한 정해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나오있듯이 달마다. 물때가 갱신되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장도는 다른 유형의 체험과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도 전시관, 고전적인 음식물 등 여수 안에 또 다른 관광지로 예술의 섬이라고도 불리는 장도는 1998년들어서 여수로 편입된 섬이라고합니다.

장도는 걸어서 진입하는 곳입니다. 보니 주차는 장도를 들어가기 전에 해야 합니다. 웅천친수공원에 주차하고 들어가시는 게 편할 듯합니다. 그밖에 다른 곳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여수 예술랜드
여수 예술랜드

여수 예술랜드

마이더스의 수작업으로 잘 알려진 인스타 핫플, 바로 여수 예술랜드다. 여수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바다를 배경으로 멋있는 조각들과 조형물 관람하기도 좋고, 트릭아트, 공중그네, 스카이워크, 카트체험, 짚트랙 등 온가족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옆 통창으로 존중하는 오션뷰 카페 라피끄도 필수 코스 화려한 여수 야경을 보고 싶다면 꼭 가야하는 곳, 돌산공원입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해상 케이블카 탑승정류장이 위치한 곳으로 케이블카를 사용해 쉽게 오동도자산 공원과 돌산 공원 사이를 이동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야경 뷰포인트가 바로 돌산대교를 내려다볼 수 있는 돌산 공원입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여수밤바다. 가사가 절로 떠오르는 낭만적이고 아름설치 야경을 즐길 있습니다.

강릉 아들바위공원 투명카누

썸머 강릉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아들바위공원 투명 카누는 8월 31일까지 운영되어 30분당 5,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천 및 물결 상황에 따라 운영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같이 가면 좋은 여행지는 BTS 앨범 블레이저 촬영지를 재현해 놓은 BTS버스정류장과 강원도 일출 맛집이자 1918년 완공된 강원도 최초의 등대 주문진등대입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아쿠아플라넷

여수 또한 바다의 도시답게 아쿠아리움이 유명세 있는 명소입니다. 아쿠아플라넷으로 다른 유형의 프로그램과 다른 유형의 해양생물 등이 인간과의 조화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 장소는 태양광을 이용하여 운영이 되는 곳으로 친상태 적인 수족관이라고 합니다. 대인 입장권33,400원, 대인 종합권37,900원

아쿠아플라넷에는 특히 인어처럼 걸어가는 벨루가, 산호, 상어 등 다른 유형의 해양생물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공연도 진행되고 있어 어린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재밌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또한 주위에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무료주차장으로는 야외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위에 23군대 더 있었으니 사람이 많은 성수기에도 충분히 찾으면 주차가숙련된 바로 그 곳입니다.

10. 순두부젤라또 3호점

도깨비 촬영지 앞에 위치한 350평 규모의 대형카페입니다. 안 그래도 맛있고, 안 그래도 뷰가 좋은 곳인데 오션뷰에 젤라혹은 못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만성리 어두운

여수엑스포역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있는 해변이 만성리 어두운 모래 해변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 번째에 이어 두 번째도 섬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수 예술랜드

마이더스의 수작업으로 잘 알려진 인스타 핫플, 바로 여수 예술랜드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