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클랜드 미녹시딜보다 저렴한 신제품 출시

커클랜드 미녹시딜보다 저렴한 신제품 출시

쉽게 말하자면 바르는 발모제입니다. FDA에서 탈모 치료제로 승인 받은 약품입니다. 처방전 없이 구입을 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2023년 5월 2일부로 위해 의약품으로 지정되고 통관이 불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녹시딜은 미국 화이자에서 궤양치료제로 만들어진 약입니다. 하지만 궤양에서는 효과를 보지 못하였지만 혈관 확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걸 알게되어 고혈압치료제로 활용이 되게 됩니다.

이 때 테스트 도중 생각지도 못한 부작용으로 다모증이 발견이 되었습니다. 이걸 개량하여 만들어진 것이 현재 저희들이 사용하고 있는 미녹시딜입니다. 미녹시딜은 도포부위에 혈액순환을 도와 영양 공급을 잘되게 하여 머리부분에 머리카락이 나게 만드는 방식입니다.


미녹시딜 사용 방법
미녹시딜 사용 방법

미녹시딜 사용 방법

한 박스에 6병과 스포이드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한 통이 한 달 정도라서 한 박스 사면 반 년 정도 쓸 수 있는 분량입니다. 스포이드는 뚜껑처럼 생겨서 한 통을 다. 쓰시면 다음 통부터는 이전 스포이드를 뚜껑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녹시딜을 활용하는 방법은 머리 숱이 적은 두피에 오늘 2회 1mL씩 발라주면 됩니다. 아침저녁이 되겠네요. 이마나 헤어라인에는 효과가 없으며 주로 정수리 부분에 발라주는 용도로 쓰입니다.

스포이드로 뿌린 다음에 톡톡 두들겨 주거나 문질러주면 됩니다. 바를 때 손 같은 피부에 닿기도 하는 데 사용 후 무조건 손을 씻어주세요. 만약 더 효과를 보기 위해서 정량이 아닌 다량이나 횟수를 늘린다고 해도 효과가 더 좋아지진 않습니다. 자주 사용하면 발모 효과가 나타나지만 빠르면 보통 2개월 안에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미녹시딜을 수염에 바르는 방법
미녹시딜을 수염에 바르는 방법

미녹시딜을 수염에 바르는 방법

수염에 미녹시딜을 바르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 합니다. 미녹시딜 스포이드를 구레나룻와 턱 라인 쪽을 대고 살짝 누르시면 미녹시딜 액이 턱 라인을 타고 넘어옵니다. 그때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들겨서 미녹시딜이 잘 흡수될 수 있게 두들 겨 주면 됩니다. 미녹시딜은 한 번에 많이 바르는 것보다. 아침에 1ml와 저녁에 1ml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매일 1ml씩 자기 전에 턱 쪽에 얇게 펴서 바른 후 손으로 흡수가 잘되게 두들겨 줬습니다.

미녹시딜을 직구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한국에 입점한 코스트코에서는 미녹시딜을 팔지 않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국내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살 수 없는 건 아닙니다. 누군가 수입을 하거나 들여와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아무래도 비쌉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사려면 처방전이 필요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직접 직구로 사는 분들이 많으시죠. 보통 1년 치가 5만원 정도 대에서 직구가 가능합니다. 의약품이라서 직구출하는 게 좀 의심스럽다고 생각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공적인 인증을 받고 판매하는 사이트는 괜찮습니다.

물론 직구다. 보니 교환, 반품, 환불 등의 절차는 좀 더 까다롭겠죠. 또한 탈모 자체가 치료 기간이 긴 분야다. 보니 약에 들어가는 가격도 무시못합니다.

미녹시딜을 산다는 이유

사실 탈모에 연관된 병원 치료나 약들은 보통 비용이 꽤 들어갑니다. 기간도 길긴 하지만 병원 치료 같은 경우도 결코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미녹시딜은 바르는 상품 중에서는 가성비도 좋고 효과가 좋아서 꽤 유명합니다. 사실 대체할 수 있는 제품도 마땅치 않구요. 탈모의 원인은 정말 다양합니다. 유전적인 이유도 있고, 남성 호르몬과 관계가 있기도 하고 스트레스성 탈모도 있습니다. 탈모를 해결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뉘는데요 바르는 약, 먹는 약, 그리고 모발 이식이 있습니다.

그중 그나마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먹는 방법과 바르는 방법이죠. 먹는 약은 아무래도 좀 더 부작용이 있기도 해서 쉽게 도전하기가 어렵습니다. 바르는 약인 미녹시딜은 효과도 좋기로 소문이 나 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쉽게 들어가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탈모는 사실 단순 미용의 문제라기보다는 자신감과 직결된 부분입니다.

그럼 해외직구는 어디에서??

내돈내산이며, 광고는 절대 아닙니다. 미녹시딜은 커클랜드가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제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쓰는 약입니다. 저는 큐텐이라는 중국 사이트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여기에서 구매를 하게 된 이유는 주변 지인 중 한 명이 이미 구매를 해서 1년 이상 잘 쓰고 있었고,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를 찾아보며 여러 사람들이 문제없이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위의 이미지도 제가 약 2년 전에 구매를 한 흔적입니다.

그렇다면 어느 판매자한테 구매를 해야 할지가 고민일 텐데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알리바바나 큐텐은 문제가 있는 상품이나 가품이 많습니다. 그래서 판매자 후기나 판매량을 잘 봐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느 판매자한테 사는 게 그나마 안전할까요?? 미녹시딜을 검색을 해서 일차적으로 따봉 표시가 많은 상품을 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녹시딜 사용 방법

한 박스에 6병과 스포이드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녹시딜을 수염에 바르는

수염에 미녹시딜을 바르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녹시딜을 직구출하는 이유

간단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