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을 주문하면 떡볶이를 주는 치킨 맛집 치킨플러스

치킨을 주문하면 떡볶이를 주는 치킨 맛집 치킨플러스

오늘은 치킨데이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우리 첫째가 유튜브에서 봤는지갑자기 치킨타령을 하더라고요근데 자꾸 한마리같은 두마리치킨이라고. 야 그럼 아무도 안 사먹어 두마리같은 한마리 치킨 아니야? 생각추측했더니 맞대요너무 귀엽지 않나요?? 7세언니만이 할수 있는 닭다리에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난다며너무 먹고싶다고 시켜달래요그래서 오늘 저녁으로 치킨을 가르치기로 했죠그런데. 문제 발생모든 치킨플러스 매장에서 하는 메뉴가 아니었지 머에요바로 집앞에 치킨플러스가 있는데.전화해 물어보니 저희매장은 그 메뉴 없습니다.

두마리같은 한마리 치킨이 있는 지점을 찾아라지도에서 검색을 하여 전화를 돌리기 시작했죠 아. 없으면 어떡하지 큰일났다.


꿔바로우보다는 그냥 달달한 치킨의 맛을 생각하거나
꿔바로우보다는 그냥 달달한 치킨의 맛을 생각하거나


꿔바로우보다는 그냥 달달한 치킨의 맛을 생각하거나

꿔바로우 치킨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맛있게 먹기 좋습니다.

꿔바로우를 생각하고 먹으면 좀 다른 맛에 약간의 실망을 할 수는 있다고 했지만 치킨 맛 자체는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갠적으로는 강추합니다. 요새 소개할 치킨플러스 메뉴 중 하나인 핫쵸킹입니다. 핫쵸킹은 이전부터 자주 먹었기도 하고 자주 리뷰를 하기도 했어서 지금 여러 가지 정리를 하는 것은 조금 무의미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 중에서 이 글을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을까봐 간단하게만 이야기를 하자면 최우선으로 밥도둑입니다.

양념이 매콤하고 달달해서 밥과 같이 먹기 좋아요. 근데 조금 매우니 이점 약간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호로록떡볶이입니다.

개인적으로 항상 체감하는 것인데, 펩시나 코카콜라를 떠나서

배달 주문할 때 오는 콜라는 항상 탄산이 가득한 거 같네요.

이번에는 치킨플러스 치킨 리뷰를 다시 한번 해보게 되었는데요. 요새 새롭게 먹은 꿔바로우 치킨도 맛있었고 호로록 떡볶이도 제 취향에 맞아서 맛있게 먹은 거 같습니다. . 오늘은 요새 공부할 것도 있고 해서 공부도 하고 운동도 좀 합니다. 보니 몸살 나서 글을 안 쓰려고 했는데, 자기 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글을 하나 써보았습니다.

지금 할 게 많은 데, 빨리 좀 나았으면 좋겠네요. 이틀째 보고 몸이 좀 괜찮아지거나하면 매주 월요일에 하는 괜찮은 이벤트 방송? 하나 추천할 겸 구매해 본 리뷰 같은 것?을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소개한 네고왕 비슷한 것이니 꽤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혹시나 치킨플러스에 연관된 예전 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 몇 개만 남겨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