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 여행 3박 5일 예산과 효율을 고려한 가이드

오랜만에 패키지 여행에 나섰다. 가족 해외여행입니다. 칠순 부모님에 7살 조카까지 함께 다녀야 하므로 패키지 여행으로 결정했습니다.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패키지여행은 3박 5일. 노옵션, 노팁 상품입니다. 추석 연휴 해외여행은 너무 가격이 비싸서 추석 전에 휴가를 내서 다녀오는 코스로 정했다. 여행 1일차는 인천 국제공항에서 떠나서 풀먼 방콕 킹타워 호텔에서 묵는 거다. 비행기는 대한항공. 도중에 기내식 먹으면서 6시간 정도 날아간다. 중국 황산, 홍콩 상공을 날아 베트남 하노이를 지나 태국으로 접어든다.

태국 여행 비용 및 일정 계획

태국 여행 비용 태국 여행을 즐기면서 여러 가지를 맛보았는데, 특히 파란색 컵라면과 해산물 똠얌꿍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공항 도착 후 밤 10시쯤이며, 호텔 도착은 11시 경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3박 4일의 여행 일정과 비용을 모두 다룰 예정이었으나, 분량이 많을 것 같아 여러 포스팅으로 나누어 작성해야겠다는 결론에 도달하였습니다. 태국 여행 계획 동남아시아로 가는 비행기는 주로 밤에 출발하여 새벽에 도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5일 일정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4일 여행으로 계획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일정과 추정 비용은 참고용으로 제시되었으며, 실제 여행 경험을 토대로 세부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개인의 여행 성향과 경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국 여행 비용있는 날짜는 3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텔 창문을 내다보니

풀먼 방콕 킹 파워 호텔 Pullman Bangkok King Power Hotel의 창문으로 본 정원.저 가운데 있는 것은 음식점입니다. 텐시노라는 미슐랭 별을 받았다는 일식집입니다. 한 끼 코스로 먹는데 20만원 넘게 드는 것 같다. 가까이서 보시면 이렇게 생김. 수로에는 왕 큰 비단잉어들이 놀고 있음 조식 먹으러 가니까 중식 일식 약간의 한식이 뷔페로 차려져 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건 그릭요거트에 수십가지의 견과류와 건과일들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부스다.

이곳 호텔의 조식은 전반적으로 건강식 느낌이라서 좋았다. 엘레베이터에서 본 각 층 별 호텔 구조.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은 4층에 있습니다. 스파도 있었는데 이건 따로 돈을 내야 한다더라.여긴 1층이라고 하지 않고 그라운드의 G층이라고 하더라. 조선에서 4층이 죽을 사라고 해서 F층이라고 하듯이 여긴 1층이라는 의미가 별로 좋지 않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