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남성, 남성 골프바지, 헤지스 남성 골프웨어 총 정리

헤지스 남성, 남성 골프바지, 헤지스 남성 골프웨어 총 정리

브랜드의 정체성인, 로고가 없는 하의의 경우 인기가 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격도 상의보다. 비싸고, 티도 안 나기 때문에 하의는 중저가등을 사용하는 건 나도 마찬가집니다. 그러나, 브랜드명 팬츠의 경우 AS도 좋고, 소재도 좋아서 두루 이용할 수 있어서 하나 구입해 두면 좋습니다. 상의의 경우 34 시즌34년 정도 지나면 디자인과 표면상태, 세탁과 사용으로 인한 낡음이 보이지만 바지의 경우 12 시즌 더 입을 있습니다. 빈폴이나 헤지스 등 캐주얼의류 바지는 보통 1525만 원 정도 합니다.

사이즈를 잘 찾고 이월된 상품을 구입하면 10만 원 초반대에도 현재 구입이 가능하나, 품절사이즈가 많고 착장이 안되어 핏이나 소재를 분명히 알 수 없는 것이 단점입니다. 매장에서도 아웃렛등이 아니면 재고의류가 많이 없기 때문에 어려워요.


구입해 보자
구입해 보자


구입해 보자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다. 실물평가와 착용 등을 위해 첫 구매는 백화점 등에서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판매 가격 239,000원이며 할인등을 받아 구입했다. 인터넷에서는 1819만 원에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2629로 출시되고 있으며, 28 사이즈가 6677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일반핏의 배기느낌이 있고, 예전처럼 늘어진 배기가 아니라 허벅지와 밑위 등이 조금 편한 형태입니다. 28 사이즈를 구입했고, 매장 내 재고가 없어 주문을 했다.

요새 남성사이즈 32도 품절이 잘 나곤 하는데, 여성사이즈 28도 그런 것 같다. 배기느낌은 바지 밑위아래를 보시면 그 크기를 봐도 알 있습니다. 도드라지게 되는 이유가 배기핏으로 제작되어서 그렇다. 일자바지의 느낌이고 특이사항 없는 기본스타일입니다. 허리밴딩이 없는 제품이고, 뒷주머니는 모양만 있습니다.

검정슬랙스나 짙은색 하의가 사실상 가장 기본입니다. 하지만 스타일의 다양성과 상의와의 호환 등으로 베이지바지를 구입했다. 컬러데님도 고려했으나 출근복에 데님은 안되기 때문에 면바지로 진행을 했다. 가을전용이 아닌 가을겨울 공용이라서 기모가 있는 부분과 다소 비싼 가격대를 제외하고는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바지입니다. 이번에는 네이비상의와 검정니트 등에 매치하려고 구입했으며, 그린 아니면 와인색 카디건에도 두루 잘 조화로운 바지입니다.

형광톤이 적고 약간의 유광은 있으나 진하지 않은 연한 베이지색상이기 때문에 잘 구입해서 입으면 좋을 아이템입니다.

Leave a Comment